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만 카사 가챠가 젤 맵냐? 내알아합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8 작성일 2021-08-24 08:26:04 https://arca.live/b/counterside/32624798 나도 비틱하고싶거든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4 08:26:29 카사 말고 뭐 하길래 펼쳐보기▼ 내알아합니다 2021-08-24 08:27:03 지금은 에 빵 펼쳐보기▼ ydk 2021-08-24 08:27:48 에픽이 수십배는 맵지 않냐 펼쳐보기▼ 내알아합니다 2021-08-24 08:31:38 체감상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4 08:32:59 *수정됨 에픽이랑 명빵은 천장(유사천장) 스택이 카사보다 낮아서 체감상 그럴 순 있는데 냉정하게 뽑기 1회당 비용으로 따져보면 카사가 훨씬 순한 맛이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아헹 2021-08-24 08:27:37 원신 무기뽑? 펼쳐보기▼ 내알아합니다 2021-08-24 08:28:28 거긴 확률 보고 걸렀음 펼쳐보기▼ 로아노크 2021-08-24 08:28:35 치즈하면서 카사가맵다라는건 치즈에서얼마나홍어를하는거지? 펼쳐보기▼ 내알아합니다 2021-08-24 08:31:54 ㄱㄴㄱㄴ 2021-08-24 08:32:00 좆그오랑 같이해보실래요콘 펼쳐보기▼ 내알아합니다 2021-08-24 08:32:59 그림체가 불호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내 쉴드 돌려줘 [2] 달고나좋아 2021.08.24 121 0 아무튼 모네는 떡상각이 섰음 스크류바 2021.08.24 116 0 왠일로 오퍼 복각 픽업을 다한다 했더니 [2] Javascript 2021.08.24 135 0 지금 나유빈 떡락했다고 하는 넘들은 류금태임 ㅇㅇ (39.122) 2021.08.24 97 2 자랑 하나 함 으으윽 2021.08.24 59 0 드라코 언제나올까?? 이히힝 2021.08.24 89 0 세리나 풀업하면 14초간 버프금지인데 14초면 건끝날시간임 [5] 메론빵 2021.08.24 163 0 스포 나 이벤트 스토리 이제미는데 [4]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4 192 -3 카사 15제한 아니었노 1286437 2021.08.24 79 0 메이즈 체력셋 쓰냐? [5] 체크 2021.08.24 143 0 세리나가 박정자시대 끝낸건 좋다고생각, 박정자 픽업기간은 분탕이라생각 [4] ㅇㅇ (58.77) 2021.08.24 167 0 스포 스비는 대체 어떤곳일까 [3] 사소리 2021.08.24 356 3 크아악 시발 왜 오퍼는 천장이 없는데 ㅇㅇ (14.54) 2021.08.24 66 0 오퍼밸런스는 웃기지만 나유빈 쉴드는 동의할 수 없다 카사블아 2021.08.24 113 1 몰루킹, 공익 풀리면 세리나의 진면목을 보게될것 문총통 2021.08.24 100 0 어우 시원해 ㅋㅋ 이게 P2W겜이지 ㅋㅋㅋ 주블 2021.08.24 106 0 카사콘 달아줘 [1] koagent 2021.08.24 59 0 태포로 없는 오퍼를 따먹어야하나 오퍼렙을 올려야하나 시니즈 2021.08.24 62 0 공익 이제 못버틸듯 [5] dlbodkel 2021.08.24 220 0 라라 다이브 푸엥카레에서 써보니까 재밌네ㅋㅋㅋ 묘갤러 2021.08.24 104 0 이번 이벤트 ㅅㅌㅊ임? [4] ㅇㅇ 2021.08.24 110 0 스포 타이탄 수영복 어디갔냐고 [2] 상자새끼 2021.08.24 172 3 어둠의 오퍼게임해봤는데 ㅅㅂ 쓰알이왤케안나와 [2] 메론빵 2021.08.24 100 1 나만 카사 가챠가 젤 맵냐? [11] 내알아합니다 2021.08.24 168 0 세리나 리워크각임? [2] 클린유저 2021.08.24 139 0 지난주부터 킹 풀융핵 오늘까지 메이즈셋 만들어줬는데 [1] 역린 2021.08.24 79 0 아무리 봐도 드라코 금태양 대사 최적화 맞는데 [4] ㅇㅇ 2021.08.24 216 2 이거 기능 추가 안된단 소리겠지 [3] Onedaymore 2021.08.24 137 0 세리나 좋음? [6] HeyHo 2021.08.24 221 0 오퍼 밸런스 해결법 [1] ㅇㅇ 2021.08.24 111 0 소신발언 ) 이제 공익은 각힐이랑 비슷한 위치임 [8] ㅇㅇ (182.226) 2021.08.24 300 -7 왜 대적자 안뿌림? [1] 룽고 2021.08.24 81 -2 신규 유닛 오퍼 함선 나올때마다 메타가 박살이나네 [3] 아키는아니키 2021.08.24 123 0 소림이는 재무장 받으면 솔져/카운터 멀티 클래스 되겠지?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4 87 0 소심발언] 모네맘 코핀합류햇으면좋겟음... 꿀때지 2021.08.24 79 0 관남충으로 살기 vs 모네 아빠로 살기 [6] 마술붓 2021.08.24 174 0 이번 채용 픽뚫 더심해진거 가틈 [1] ㅇㅇ (221.148) 2021.08.24 82 0 모네엄마는 펭귄침식체랑 섹스를 얼마나 많이한거야 TLCrow 2021.08.24 98 -1 기대이상의 이벤트였다 [4] 촤드 2021.08.24 143 0 타워들 오토 전진배치 안해주나 [5] JeremyJr 2021.08.24 164 0 스포 태포를 아껴야되는 이유 [5] 클러스트 2021.08.24 323 2 모네 엄마 오퍼각임 [3] DButton 2021.08.24 124 -1 스포 리코가 플로라 중에서 제일 비정상인거 같아 [10] 상자새끼 2021.08.24 239 1 그래 sea섭을 하느니 [1] 으으윽 2021.08.24 168 0 2주년 되면 또 다른 각성 패키지 주겠지? [2] eca 2021.08.24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4 08: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