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씨발 요즘 여고생들 존나 무섭네 ㅅㄴㅇ 추천 47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171 작성일 2021-08-24 08:31:55 수정일 2021-08-24 08:32:41 https://arca.live/b/counterside/32625207 아니 시발 끽해야 급식시절 학생회장인데 대체 뭐에 눈이 멀어 저짓거리를 함 여고가 원래 정치질 개쩔긴 한다는데 저건 음습한 정도가 아니라 소름이 끼친다 추천! 47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ㅇㅇ (58.77) 2021-08-24 08:32:48 삭제 수정 워우... 지리네 진짜 펼쳐보기▼ ㅇㅇ 2021-08-24 08:32:48 ㅇㅇ 2021-08-24 08:32:50 먹고 세제라는 걸 알았다는것도 존나 놀랍다 ㄷ 펼쳐보기▼ ㅇㅇ 2021-08-24 08:33:19 냄새가 날 정도로 넣은거면 아예 죽일려 작정했노 펼쳐보기▼ 헤으응 2021-08-24 08:33:09 어질어질하네 펼쳐보기▼ 찹쌀콩찰떡 2021-08-24 08:33:57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24 08:39:06 서윤과 유미나노 ㄷㄷ 펼쳐보기▼ 눈물요정 2021-08-24 08:39:29 여자... 대구... 으윽..머리가 펼쳐보기▼ 뜨는별 2021-08-24 08:40:20 flaw 2021-08-24 08:40:28 저런거하면 대입때 스펙이남잖아 펼쳐보기▼ OmO 2021-08-24 08:41:30 먹고 뒤져버리면 쟤는 깜빵 스펙도 남나 ? 펼쳐보기▼ ㅇㅇ 2021-08-24 08:41:43 이미 부산에서 꼴받는다고 친구 렌즈통에 락스 넣은 애가 있다 펼쳐보기▼ Brune 2021-08-24 08:41:51 고딩 때 남녀비율 좆되는 학교 다녔었는데. 레전드였음. 지들 정치질 수단에 어케든 편 더 만들려고 남학생들 꼬시는데 진짜 미친련들 보는 줄 펼쳐보기▼ FumikaP 2021-08-24 08:43:34 대입 스펙에 뭐 회장같은거 해본건 반영하면 안됨 ㅋㅋ 안그래도 음습한게 여자들 세계인데 회장이라는 직함이 미래에도 영향끼치면 살인은 충분히 감수할만하다 생각할듯 ㅋㅋㅋ 펼쳐보기▼ 나이트바라기 2021-08-24 08:45:37 ㅇㅇ 2021-08-24 08:52:26 이게 뭐노;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1-08-24 08:55:23 드라마 뺨치네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8-24 08:59:25 펜트하우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로자리 2021-08-24 09:01:10 냄새가 나는데 맛은 왜보노 개용감하네 펼쳐보기▼ ㅇㅇ 2021-08-24 09:03:57 오홍홍 애들이 장난칠수도 있죵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8-24 09:04:35 피임약같은것도 있었던거같은데 ㅋㅋ 펼쳐보기▼ NoKZone 2021-08-24 09:26:13 아주 부동액도 뿌리지 그랬냐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속보] 5종 침식체 등장 [1] 패턴 2021.08.24 87 2 여론 슬슬 좋아지니까 또 분탕쳐버리네 ㅅㅂㅋㅋ [1] ㅇㅇ (182.226) 2021.08.24 179 -5 모나카 필중은 지속시간 개짧은데 초승달 2021.08.24 70 0 건챈 분리때문인가 건포 통합 때문인가 [3] kkkaaa 2021.08.24 129 0 난 돈이 정말 없어 [3] 뻋촄콒퍱콐 2021.08.24 166 0 지금 세리나 뽑는 게이들 없제?, [4] 주블 2021.08.24 222 0 세리나 태포로샀는데 부옵 명중떳네 에잇싯팔 [5] 메론빵 2021.08.24 147 0 세리나 깡통 빼고 걍 다 병신 만드는 수준ㅋㅋ [1] 나카노아즈사 2021.08.24 137 -1 메카 ) 남자의 로망 [4] OmO 2021.08.24 150 3 근데 모네 고향 일리오스같은 지중해같아서 예쁘네 [3] ㅇㅇ (39.122) 2021.08.24 102 0 시그마 웨딩있어서 고민하다 3단하트날리는거보고 바로구매해버림 [1] 메론빵 2021.08.24 111 0 다이브 48~50층 잡몹층은 어때? [22] eca 2021.08.24 266 0 이벤트 뽕 빠지니까 슬슬 "세레나" 이련 열받으면 개추 ㅋㅋ [3] ㅇㅇ (182.226) 2021.08.24 196 4 오퍼그냥 명함만쓰고 테포로채용권사니까 맘이편함 [2] 로아노크 2021.08.24 97 0 세리나 사기임? 어케됨 [15] 이디스애호해 2021.08.24 275 0 모네 키잡코인 존버간다 [1] 낙붕이 2021.08.24 94 0 진짜 길티스토리랑 비교가 불가할 정도네 [7] 폴리네시아 2021.08.24 188 0 세레나 오퍼 어떤 느낌인지 알겠는데 각성김철수 2021.08.24 142 0 그래서 카첸 공식 딸내미는 누구냐 [3] ydk 2021.08.24 158 0 와 시그마 3단하트 하는거 존나 대단한거였네 [2] 시니즈 2021.08.24 140 0 버프 면역을 해제하는 버프 해제를 면역하는 버프 슈퍼면역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4 75 0 나유빈 쉴드치는 글은 전부 상향각 보는 여론몰이다 [1] 카사블아 2021.08.24 104 0 아니 왜 념글갱신 안됨 심심하게 불타는백두산 2021.08.24 51 0 와 씨발 요즘 여고생들 존나 무섭네 [22] ㅅㄴㅇ 2021.08.24 2171 47 이벤 뽕 빠지니까 슬슬 대가리 봉합되기 시작하노 ㅋㅋㅋ 으으윽 2021.08.24 94 0 기채 복각끝나고 나오는 기채 잘봐야겠네 헤으응 2021.08.24 69 0 난 박정자 버그 수정 안 했을 때부터 예견된 결과라고 봄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4 129 0 내가 봤을 때 세리나 바뀌는거 없이 계속 가면 세리나 강점기임 [4] ㅇㅇ (211.204) 2021.08.24 151 0 잘 기억해두셈, 성능캐 복각 = 카운터 치는 신캐 주블 2021.08.24 91 0 만약 이벤트가 노잼에 창렬이었다? 박정자 분탕으로 불남 ㅋㅋ ㅇㅇ (182.226) 2021.08.24 92 0 전부 회피는 대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모닝빵으유 2021.08.24 129 0 하긴 너도나도 박정자만하니까 카운터나올만함 [2] 메론빵 2021.08.24 110 0 공익 상향같은거 하면 안됨 근거있음 [2] 직화파인애플 2021.08.24 82 0 아 갑자기 디펜패치 직전 생각나네 [1] ㅇㅇ (39.122) 2021.08.24 78 0 나유빈 뒤졌음?? 앗발꿍 2021.08.24 62 0 이볼브 범위 너프하라는게 그리 잘못된건가 [17] 허수 2021.08.24 239 2 생각해보니 페도화스킨도있는데 미시화스킨도가능할듯; [1] 로아노크 2021.08.24 94 0 짤녀 정보좀 [11] 하넘 2021.08.24 189 0 레나 아직 씀? [1] ㅇㅇ 2021.08.24 123 0 박정자 픽업 -> 박정자 참수 직무유기 2021.08.24 91 0 건틀렛 내 쉴드 돌려줘 [2] 달고나좋아 2021.08.24 121 0 아무튼 모네는 떡상각이 섰음 스크류바 2021.08.24 116 0 왠일로 오퍼 복각 픽업을 다한다 했더니 [2] Javascript 2021.08.24 135 0 지금 나유빈 떡락했다고 하는 넘들은 류금태임 ㅇㅇ (39.122) 2021.08.24 97 2 자랑 하나 함 으으윽 2021.08.24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24 0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