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47이랑 크게 안다름?

카사갤 구경갔다가 베로 서윤으로 날먹하는 48층 공략 봐서 한번 시도해보고 싶은데

47층 돌때 느낌표칸 잡몹층도 조금 아슬아슬했어서 약간 걱정될라그러네

난이도 차이 많이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