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미친듯이 상승폭 그리고 있는 깡통을 스비가 모를 리가 없는데
거기서 더더더욱 깡통을 상향하는 오퍼를 만든다?
그냥 실수가 아니라 대놓고 메깡통사이드 조장 아님?
고의성이 다분하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밸런스 조절 실패라기엔 너무 깡통상향 아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0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그림즈
eca
ㅇㅇ (183.107)
삭제
수정
ㅇㅇ (183.107)
삭제
수정
주블
ㅇㅇ (58.7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네 아빠 전생에 우주 구한듯
98
0
건틀렛
이볼브원 애미씨발 뭐임
[2]
162
0
근데 초기에는 카솔메 컨셉 확실했는데
[4]
160
0
모네 아빠 죽은거 아냐?
[9]
187
1
이왕 이래된거 예쁜 메카닉이나 만들어조
80
0
시발 알마망 너무 나약해 ...
[2]
128
0
아 시발 그러지마
[2]
124
1
꿀팁준다 메카떡상한다고 돈꼴박하지마라
[3]
152
0
메카랑 솔저 궁 쥐여주는거 보고도 모르겠냐
108
0
창작
모네 엄마 대충 화이트워싱
[20]
2216
38
세리나가 변경전 각에이미급임?
[8]
270
0
세리나 어제는 구릴거같다 하지않앗음?
[1]
122
0
세리나 좋음?
[5]
156
0
오퍼 킹 어떰??
[3]
117
0
오 생각보다 빨리나왔네
[14]
1365
28
여기가 사실 무릉도원 아닐까?
112
0
오퍼는 기채랑 완전히 달라서 리콜 안해줄거임 회로태우지마셈
[1]
169
0
세리나 쓰면 전당이나 다이브에서 하운드 무적 벗길 수 있나?
[2]
134
0
그리드맨 보는데 오프닝노래좆같지난다
[5]
126
0
이번 기숙사 배경 너무 이상한거같은데
[7]
285
4
지금 깡통들 성능이 이 지경인데
105
0
예전 건으로 돌아가고싶다
[5]
118
0
밸런스 조절 실패라기엔 너무 깡통상향 아니냐
[6]
210
0
단뽑 비틱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2]
140
0
타이탄 허밍 원피감 주면되나
[2]
99
0
메카닉 메스충 빨리 만들어야겠다
[3]
93
0
의외로 보수적으로 만들어지는것
[4]
136
6
스포
스포)마왕들의 목적에 대해서
[18]
2335
51
시그마 웨딩 vs 수영복 스킨
[2]
116
0
세리나 리콜 얘기는 머임?
[4]
190
0
근데 요즘 리그전은 어떰
[1]
100
0
드라코존버해야지
82
0
1.5주년 오늘부터 시작한거임??
[4]
107
0
에이미 혼란이나 밀리아도 그렇고 밸런스 팀은 없는거 맞나봐
87
0
세리나 함선버프도 지우냐?
[5]
166
0
사실 건 전략전 완전 분리했을떄부터 밸런스 이제 지 ㅈ대로 맞출건 알고있었는데
88
1
시그마 키워서 다행이네
113
0
세리나 빨리 리콜해라
[5]
795
1
세리나가 영구버프는 못지우잖아
[4]
163
1
ㅅㅂㅋㅋ 라라예거로 장난치다 강등당함
[1]
173
0
상점누나 오퍼 앞모습도 보임?
[1]
94
0
킹은근데 세리나오퍼맞으면 어캐되길래 떡락임?
[6]
206
0
만우절이라도 상관없으니 펭귄모네 출시안해줄까?
64
0
오퍼도 기숙사 쓰고 싶다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