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미친듯이 상승폭 그리고 있는 깡통을 스비가 모를 리가 없는데

거기서 더더더욱 깡통을 상향하는 오퍼를 만든다?

그냥 실수가 아니라 대놓고 메깡통사이드 조장 아님?
고의성이 다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