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세리나가 변경전 각에이미급임? HeyH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70 작성일 2021-08-24 08:40:58 https://arca.live/b/counterside/32625809 리콜에 너프에 별말이다나오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1-08-24 08:41:47 위력도 위력인데 건공들이 화난 이유는 이볼브원 올려치기라서 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1-08-24 08:42:38 안그래도 지금 2주째 씹볼브원 강점기라 챈에는 메카닉 욕밖에 없고 건 때려친 상위권 유저들 많은데 세리나로 이볼브원 제외한 모든 덱이 카운터당함 특히 알비온이랑 킹 공익 3개는 병신됨 펼쳐보기▼ HeyHo 2021-08-24 08:44:24 ㅇㅎ 펼쳐보기▼ xile 2021-08-24 08:42:58 이볼브원만 영향없어서 그럼 펼쳐보기▼ HeyHo 2021-08-24 08:44:43 ㅇㅇ 2021-08-24 08:44:28 메타 바꾸는 것도 그렇고 얼마전에 박정자 팔아놓고 바로 카운터픽 내서 그런 것도 있음 펼쳐보기▼ HeyHo 2021-08-24 08:44:48 도츠게키 2021-08-24 08:45:59 박정자에 없는 채용권 다떄려박앗는데 존나 기분나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킹은 곧 부활한다 [2] 늒네 2021.08.24 107 0 이거 시발 당장 열어 류금태!!!!!!! 상자새끼 2021.08.24 96 0 그때가 좋았지 [1] 이리스유마 2021.08.24 84 0 이 짤이 틀린 이유 [3] ㅇㅇ 2021.08.24 437 1 호라이즌도 궁달린 메카닉일거 같은데 이러면 [5] 묘갤러 2021.08.24 147 0 이제 솔메 시들해질 때 쯤 침식체 출시한다 ㅋㅋ [1] 주블 2021.08.24 103 0 건틀렛 최후의 "승자" 순혈 메카덱 유저 모여 [2] Onedaymore 2021.08.24 166 1 메타가 좀 빨리바뀌는듯 [6] 이히힝 2021.08.24 157 0 스킨뭐살까 ㅇㅇ 2021.08.24 50 0 라라 ㅈ까 [1] ㅇㅇ 2021.08.24 129 0 이런 유뷰녀가 너한테 대시하면 어케함? [3] 탄산수 2021.08.24 178 0 뎃??? 러브스토리 2021.08.24 239 0 모네 아빠 전생에 우주 구한듯 ngcn 2021.08.24 98 0 건틀렛 이볼브원 애미씨발 뭐임 [2] bean 2021.08.24 162 0 근데 초기에는 카솔메 컨셉 확실했는데 [4]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4 160 0 모네 아빠 죽은거 아냐? [9] 베버 2021.08.24 187 1 이왕 이래된거 예쁜 메카닉이나 만들어조 모우린호 2021.08.24 80 0 시발 알마망 너무 나약해 ... [2] ㅇㅇ (58.239) 2021.08.24 128 0 아 시발 그러지마 [2] ㅇㅇ 2021.08.24 124 1 꿀팁준다 메카떡상한다고 돈꼴박하지마라 [3] 이디스애호해 2021.08.24 152 0 메카랑 솔저 궁 쥐여주는거 보고도 모르겠냐 MBT 2021.08.24 108 0 창작 모네 엄마 대충 화이트워싱 [20] 익명 2021.08.24 2216 38 세리나가 변경전 각에이미급임? [8] HeyHo 2021.08.24 270 0 세리나 어제는 구릴거같다 하지않앗음? [1] ㅇㅇ (183.107) 2021.08.24 122 0 세리나 좋음? [5] ㅇㅇ 2021.08.24 156 0 오퍼 킹 어떰?? [3] 이히힝 2021.08.24 117 0 오 생각보다 빨리나왔네 [14] 님얼굴비매너 2021.08.24 1365 28 여기가 사실 무릉도원 아닐까? 미시폭격기 2021.08.24 112 0 오퍼는 기채랑 완전히 달라서 리콜 안해줄거임 회로태우지마셈 [1] ㅇㅇ (39.122) 2021.08.24 169 0 세리나 쓰면 전당이나 다이브에서 하운드 무적 벗길 수 있나? [2] 암왕제군 2021.08.24 134 0 그리드맨 보는데 오프닝노래좆같지난다 [5] 시이시이 2021.08.24 126 0 이번 기숙사 배경 너무 이상한거같은데 [7] 야치 2021.08.24 286 4 지금 깡통들 성능이 이 지경인데 Brune 2021.08.24 106 0 예전 건으로 돌아가고싶다 [5] 이디스애호해 2021.08.24 119 0 밸런스 조절 실패라기엔 너무 깡통상향 아니냐 [6] eca 2021.08.24 211 0 단뽑 비틱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8.24 141 0 타이탄 허밍 원피감 주면되나 [2] 아키는아니키 2021.08.24 99 0 메카닉 메스충 빨리 만들어야겠다 [3] 늒네조무사 2021.08.24 94 0 의외로 보수적으로 만들어지는것 [4] 묘갤러 2021.08.24 136 6 스포 스포)마왕들의 목적에 대해서 [18] FumikaP 2021.08.24 2335 51 시그마 웨딩 vs 수영복 스킨 [2] ㅇㅇ 2021.08.24 116 0 세리나 리콜 얘기는 머임? [4] 암왕제군 2021.08.24 190 0 근데 요즘 리그전은 어떰 [1] ㅇㅇ 2021.08.24 100 0 드라코존버해야지 라이트닝카운터 2021.08.24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4 08: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