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연 레나 이새끼들은 존나 아까움
pve괜찮다고 하지만 pve는 오퍼 안키고도 미는게 대부분이고
그나마 최근에 오퍼 켰던 pve가 스캐빈저인데
거기마자 박정자 써서 ㄹㅇ 태포낭비임

이수연 레나 이새끼들은 존나 아까움
pve괜찮다고 하지만 pve는 오퍼 안키고도 미는게 대부분이고
그나마 최근에 오퍼 켰던 pve가 스캐빈저인데
거기마자 박정자 써서 ㄹㅇ 태포낭비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