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챈 대문 ㄹ황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96
작성일
댓글
[1]
히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리나 광피감이 좋냐
[4]
167
0
스포
이벤트 하다가 울었다...
[4]
282
6
건틀렛
건은 안하는게 맞다
[2]
118
0
진짜 스비 개좆병신들인가
[12]
2064
32
공익 퇴물됨?
[4]
152
0
다시는 오퍼뽑을 하지 않겠습니다
74
0
오구오구
[1]
94
0
역시 건은 안하는게 맞다
[5]
130
0
하긴 스비가 기존 재화 박살내기 예전부터 했었지
109
0
스포
닉 잘못지은거같애~
[11]
1490
49
✋질문
패키지 뭐 살까
87
0
제일 불쌍한사람들은
[3]
147
0
근데 중꿔 검열 대체 왜 목에 팔까지 다 칠하냐
[6]
170
0
세리나 스킬 발동이 대놓고 킹 죽이기 인데? ㅋㅋㅋ
[3]
286
1
스킨이 싸다
102
0
리코리스 스킨 기분탓인가
94
0
비틱)딸배 가챠 성능충 픽 했음
[13]
304
-23
이벤트 프롤로그는 머신갑 아니라 관남충아님?
[10]
292
0
아 쥬지 터진다
231
0
펭귄모네 콘나왔네 ㅋㅋ
[3]
210
0
뉴비가 이겼다
113
0
개처럼 따먹고싶으면 롤하러감
[4]
268
0
스포
와 스비 이새끼들 미쳤나?
243
3
건챈 대문 ㄹ황
[1]
196
3
떡상했던 캐릭들 오퍼 하나에 다 무너지노 ㅋㅋ
158
1
모네 엄마 일러 넘 힘줘서 그린거 같은데
[3]
171
0
이제 슬슬 오퍼도 밴카드 넣어야 할 것 같은데
88
0
모네 엄마 개꼴리네 진짜
109
0
세리나 버프해제 최대치 둬야할것같은데
116
0
진짜로 이럴줄은 몰랐어
[12]
266
2
난 200일 동안 박정자만 키웠음
[4]
141
0
프리미엄걸래 이년 딜 존나 쎄노
[2]
161
0
스포
그... 미시상스 기대해 보겠습니다?
169
3
스포
근데 호라이즌이 그냥
166
0
건틀렛
세리나 이볼브원 어지럽네 ㅋㅋ
[3]
230
0
이제 밴 시스템 좀 바꿔줬으면 함
[1]
79
0
아니 이럴거면 웨딩 시그마 안샀지
[1]
143
0
킹 영구버프로 바뀌면
[3]
118
0
근데 솔직히 박정자 바꾼건 별로 안아까운데
[2]
177
0
세리나 출시가 진짜 개악질인게
[4]
228
1
세리나가 킹이나 공익 죽인다는건 무슨 소리임?
[6]
215
0
건틀렛
기계박이색기들 다찢어버리고싶네
[1]
130
0
필중 완전회피 상시치명 특수기면역
76
0
방금 세리나 이볼브원 만나봤는데 끔찍하네
[2]
213
-1
근데 세리나 48층인가에 두루고 오는
[2]
1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