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무릉도원 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9
작성일
댓글
[2]
앤뱃살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없음)
모르겠다 누군가는 답을 찾겠지
[1]
74
0
故 에이미 퍼스트윙(?~2021)
178
0
이제 신캐는 출격하면 메카닉 파괴하는거야?
69
0
사실 스비는 이미 세리나 테스트를 해보고 낸거임
110
0
건틀렛 오퍼 밴도 만들어줘
51
0
라라 써본 사람들 어떰?
[2]
186
0
오퍼 지속시간 정하는 기준이 뭘까
[2]
96
0
플래 포인트 3천점 모으는데 채용권 몇 장 써야되냐
[5]
86
0
이제 또 일주일동안 세리나로 챈 불타겠노 ㅋㅋㅋ
101
0
그냥 이볼브원 빼고 현재 주력덱 다 죽었다고 보면됨
125
0
진짜 이수연 개이쁘네 ㅋㅋㅋㅋ
[3]
164
0
건틀렛
카사 역사상 최초이자 마지막 벤임
179
-1
창작
이벤트 베로롱 개쩌네
[7]
711
7
난 세리나보다 원스토어가는게 중요해
94
0
이새끼들 이래놓고 각유나도 버그였다며 상향하면
149
0
건틀렛
이거 세리나 넘한거 아니냐
159
0
이번 패치에서도 간접 버프받은 적폐캐 ㄹㅇ
[1]
151
3
"건공"들의 안락사....
[1]
104
0
세리나출시로 병신된거 알랴줌
[4]
202
-2
왕(강함)
[1]
85
0
솔직히 에이미 안바꾸고 평생함께야 할려고했는데
[6]
103
0
무릉도원 ㅋㅋㅋㅋ
[2]
69
0
근데 뭐 디펜더들 말곤 영향 없어?
[11]
162
0
건 에미 뒤졌습니다 세리나 뽑으세요~
[2]
161
0
에라 씨발 모르겟다
[3]
122
3
어차피 전략전으로 빠지니까 걍 넣고 싶은 거 넣은 듯
54
0
깡통 픽업 들가지 않음?
59
0
✋질문
격전에서 김하나를 쓰는 이유가 머임?
[7]
137
0
각성캐 궁효과로 내도 모자랄걸 오퍼로내는데
[1]
121
1
앞으로 대세는 디버프 뿌리는 애들이겠네
[1]
90
0
시그마 수영복 불만인점
[5]
216
0
오퍼 세리나 사야되는거야?
[2]
158
0
뭐임 어캐됨 킹 뽑을이유없어?
[13]
189
0
✋질문
함선 뭐 만들어야되요?
[5]
117
0
념글 보고 왔음
[2]
189
1
오늘 수연이 짤로 딸친 카붕이들은 개추ㅋㅋㅋㅋㅋㅋㅋ
[15]
1847
76
세리나 효과가 모네카 보다 사기 아님?
[1]
179
0
80뽑했다
[1]
107
3
아 저글 뭐였어
55
0
창이.... 부러졌어...?
115
1
세리나 성능은 몰?루겟고
[1]
115
0
예전에 잠깐하다 접었는데
[2]
93
0
스피라는 예전꺼 그대로 쓰는듯
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