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함선 뭐 만들어야되요? Shsbei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7 작성일 2021-08-24 09:01:30 https://arca.live/b/counterside/32627241 엔터프라이즈앙 블루브릿지 두대 있는데 다음 함선 뭐 만들면되나요??함선 선택권은 뭐받는게 좋을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ㅈㅇㅈㅎ 2021-08-24 09:02:05 레이크를 만들던가 받던가하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Shsbeii 2021-08-24 09:02:30 다음 함선은요?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8-24 09:03:32 그때부턴 좀 취향껏 선택인데 범용적인 딜링 원하면 카미이즈미, 전당5나 고층 다이브 용도로 뉴오하이오 + 격전용 뉴디트 테크 타도 되고 메박이면 코핀6가는거고 펼쳐보기▼ 아랑청 2021-08-24 09:04:27 레이크->카미이즈미->뉴오하->뉴디트 펼쳐보기▼ Shsbeii 2021-08-24 09:06:24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카사 역사상 최초이자 마지막 벤임 ㅇㅇ 2021.08.24 179 -1 창작 이벤트 베로롱 개쩌네 [7] 마퍄롱 2021.08.24 711 7 난 세리나보다 원스토어가는게 중요해 dlbodkel 2021.08.24 94 0 이새끼들 이래놓고 각유나도 버그였다며 상향하면 Ludovicus 2021.08.24 149 0 건틀렛 이거 세리나 넘한거 아니냐 물개는삐약 2021.08.24 159 0 이번 패치에서도 간접 버프받은 적폐캐 ㄹㅇ [1] ㅇㅇ (182.226) 2021.08.24 151 3 "건공"들의 안락사.... [1] 엘빅이 2021.08.24 104 0 세리나출시로 병신된거 알랴줌 [4] Badfinger 2021.08.24 202 -2 왕(강함) [1] dlbodkel 2021.08.24 85 0 솔직히 에이미 안바꾸고 평생함께야 할려고했는데 [6] 하와와 2021.08.24 103 0 무릉도원 ㅋㅋㅋㅋ [2] Dhehej 2021.08.24 70 0 근데 뭐 디펜더들 말곤 영향 없어? [11] eca 2021.08.24 162 0 건 에미 뒤졌습니다 세리나 뽑으세요~ [2] ㅇㅇ 2021.08.24 161 0 에라 씨발 모르겟다 [3] ㅌㄱ 2021.08.24 122 3 어차피 전략전으로 빠지니까 걍 넣고 싶은 거 넣은 듯 으으윽 2021.08.24 54 0 깡통 픽업 들가지 않음? ㅇㅇ 2021.08.24 60 0 ✋질문 격전에서 김하나를 쓰는 이유가 머임? [7] 에시온 2021.08.24 137 0 각성캐 궁효과로 내도 모자랄걸 오퍼로내는데 [1] Ludovicus 2021.08.24 121 1 앞으로 대세는 디버프 뿌리는 애들이겠네 [1] 주블 2021.08.24 90 0 시그마 수영복 불만인점 [5] Sorfe 2021.08.24 216 0 오퍼 세리나 사야되는거야? [2] 현붕이 2021.08.24 158 0 뭐임 어캐됨 킹 뽑을이유없어? [13] 침식체 2021.08.24 189 0 ✋질문 함선 뭐 만들어야되요? [5] Shsbeii 2021.08.24 117 0 념글 보고 왔음 [2] Rhidelz 2021.08.24 189 1 오늘 수연이 짤로 딸친 카붕이들은 개추ㅋㅋㅋㅋㅋㅋㅋ [15] 엘빅이 2021.08.24 1847 76 세리나 효과가 모네카 보다 사기 아님? [1] 초승달 2021.08.24 179 0 80뽑했다 [1] 하야테 2021.08.24 107 3 아 저글 뭐였어 이거갓겜이냐 2021.08.24 55 0 창이.... 부러졌어...? 직무유기 2021.08.24 115 1 세리나 성능은 몰?루겟고 [1] ㅌㅈ 2021.08.24 115 0 예전에 잠깐하다 접었는데 [2] 동탄리듬게임처형자류류류 2021.08.24 93 0 스피라는 예전꺼 그대로 쓰는듯 님얼굴비매너 2021.08.24 88 0 건틀렛 안해서 살았다 [1] 베버 2021.08.24 88 0 그래서 나 오퍼 시그마 랑 편순이 뭐뽑아..? [2] 공성추 2021.08.24 115 0 플4인데도 지옥이네 [1] ㅇㅇ (183.107) 2021.08.24 64 0 ✋질문 오퍼 보조스킬 바꾸는거 무조건 막 바꿀 수 있는게 아닌건가? [6] 극한의가능충 2021.08.24 149 0 와 이게 한번에 뜨노 ㅋㅋㅋ [3] 릴시비 2021.08.24 105 6 세리나 궁쓰면 베로롱 바로 죽어? [3] ㅇㅇ 2021.08.24 116 0 ✋질문 님들 리세 이거사면 될까? [4] 붕등키 2021.08.24 131 0 드디어 나왔다 [2] 달고나좋아 2021.08.24 68 0 요즘 무지성 패치 존나 하긴 하네ㅋㅋㅋ ㅇㅇ 2021.08.24 148 -1 양심고백 ) 세리나 출시돼서 행복함 ㅋㅋ [7] ㅇㅇ (182.226) 2021.08.24 200 -1 아 세리나가 킹 장풍도 벗김???? [5] 니퍼 2021.08.24 401 0 그러거보니까 얼마전에 킹이랑 공익 뽑은 게이들 있잖아 [2] 주블 2021.08.24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4 09: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