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나 오퍼 시그마 랑 편순이 뭐뽑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2]
펜도르
서리별2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릉도원 ㅋㅋㅋㅋ
[2]
69
0
근데 뭐 디펜더들 말곤 영향 없어?
[11]
161
0
건 에미 뒤졌습니다 세리나 뽑으세요~
[2]
161
0
에라 씨발 모르겟다
[3]
122
3
어차피 전략전으로 빠지니까 걍 넣고 싶은 거 넣은 듯
54
0
깡통 픽업 들가지 않음?
59
0
✋질문
격전에서 김하나를 쓰는 이유가 머임?
[7]
137
0
각성캐 궁효과로 내도 모자랄걸 오퍼로내는데
[1]
121
1
앞으로 대세는 디버프 뿌리는 애들이겠네
[1]
89
0
시그마 수영복 불만인점
[5]
216
0
오퍼 세리나 사야되는거야?
[2]
157
0
뭐임 어캐됨 킹 뽑을이유없어?
[13]
189
0
✋질문
함선 뭐 만들어야되요?
[5]
117
0
념글 보고 왔음
[2]
189
1
오늘 수연이 짤로 딸친 카붕이들은 개추ㅋㅋㅋㅋㅋㅋㅋ
[15]
1846
76
세리나 효과가 모네카 보다 사기 아님?
[1]
179
0
80뽑했다
[1]
107
3
아 저글 뭐였어
55
0
창이.... 부러졌어...?
115
1
세리나 성능은 몰?루겟고
[1]
114
0
예전에 잠깐하다 접었는데
[2]
93
0
스피라는 예전꺼 그대로 쓰는듯
88
0
건틀렛 안해서 살았다
[1]
87
0
그래서 나 오퍼 시그마 랑 편순이 뭐뽑아..?
[2]
114
0
플4인데도 지옥이네
[1]
64
0
✋질문
오퍼 보조스킬 바꾸는거 무조건 막 바꿀 수 있는게 아닌건가?
[6]
149
0
와 이게 한번에 뜨노 ㅋㅋㅋ
[3]
104
6
세리나 궁쓰면 베로롱 바로 죽어?
[3]
115
0
✋질문
님들 리세 이거사면 될까?
[4]
130
0
드디어 나왔다
[2]
68
0
요즘 무지성 패치 존나 하긴 하네ㅋㅋㅋ
148
-1
양심고백 ) 세리나 출시돼서 행복함 ㅋㅋ
[7]
199
-1
아 세리나가 킹 장풍도 벗김????
[5]
400
0
그러거보니까 얼마전에 킹이랑 공익 뽑은 게이들 있잖아
[2]
114
0
시그마는 수영복이 수수한게 좋다
[2]
747
1
라라 예거 원트에 떴네 십ㅋㅋㅋㅋㅋ
[2]
242
6
건틀렛에 지친 카붕이를 위한 pvp
[2]
82
0
세리나 광피감이 좋냐
[4]
167
0
스포
이벤트 하다가 울었다...
[4]
282
6
건틀렛
건은 안하는게 맞다
[2]
118
0
진짜 스비 개좆병신들인가
[12]
2064
32
공익 퇴물됨?
[4]
152
0
다시는 오퍼뽑을 하지 않겠습니다
74
0
오구오구
[1]
94
0
역시 건은 안하는게 맞다
[5]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