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볼브원 이새끼 코핀 타고와서 굴리치 하나 제물로 던지고 핵으로 전열 후열 가루로 만들어버리는 거?
아니 시발 그보다 더한 메타도 있으니까 이해느 하는데
운영 꼬라지가 존나 맘에 안드네 출시 이후부터 재조명 된 데까지는 노밴 당연한건데
명실상부한 1티어덱으로 2주 보냈는데 노밴.
함선도 터치 없음.
이제는 박정자까지 죽여서 이볼브원 유일티어로 만들어버림 ㅋㅋ
그저 두렵다 스비!!!
이볼브원 이새끼 코핀 타고와서 굴리치 하나 제물로 던지고 핵으로 전열 후열 가루로 만들어버리는 거?
아니 시발 그보다 더한 메타도 있으니까 이해느 하는데
운영 꼬라지가 존나 맘에 안드네 출시 이후부터 재조명 된 데까지는 노밴 당연한건데
명실상부한 1티어덱으로 2주 보냈는데 노밴.
함선도 터치 없음.
이제는 박정자까지 죽여서 이볼브원 유일티어로 만들어버림 ㅋㅋ
그저 두렵다 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