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볼브원 이새끼 코핀 타고와서 굴리치 하나 제물로 던지고 핵으로 전열 후열 가루로 만들어버리는 거?

아니 시발 그보다 더한 메타도 있으니까 이해느 하는데

운영 꼬라지가 존나 맘에 안드네 출시 이후부터 재조명 된 데까지는 노밴 당연한건데

명실상부한 1티어덱으로 2주 보냈는데 노밴.

함선도 터치 없음.

이제는 박정자까지 죽여서 이볼브원 유일티어로 만들어버림 ㅋㅋ

그저 두렵다 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