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솔직히 깡통 상대하기 개족같아짐 직무유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7 작성일 2021-08-24 09:09:20 https://arca.live/b/counterside/32627758 이샛기 하나만 있을때는 베로롱이야 다시내서 밀면 되지 였는데오퍼로 코스트 소모없이 2번 지워지니까 답없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이래도 이볼브원 파밍할거냐고 핵들고 협박하는수준인데 [3] Ludovicus 2021.08.24 123 0 오늘 이새끼로 600점 수직상승함 [1] dlbodkel 2021.08.24 108 2 관리자도 취향 참 독특한듯 [1] 펜도르 2021.08.24 160 0 요즘 카사가 재밌음 [1] 한정없찐 2021.08.24 119 0 킹은 이제 다시 카챈 아이돌이다 [8] Rhidelz 2021.08.24 192 1 ✋질문 나유빈 종결이 허메골골 체체야 체회야? [4] 너구리 2021.08.24 182 0 카운터 안녕하세요 [2] 엘레누아 2021.08.24 96 2 이거 딸래미가 대딸해주고 있는거임? [6]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24 234 -2 ✋질문 요즘 할거없어서 리세계 하나사고 찍먹해보려는데 [11] ㅁㄴㅇㄹ 2021.08.24 255 0 시발ㅋㅋ 킹뽑을라고 130장 스택쌓여있는데 [1] 윙클쓰 2021.08.24 136 0 소신발언 하는데 세리나는 스비 새끼들 실수 맞음 [2] ㅇㅇ 2021.08.24 185 1 ssr 선택권 뭐받는게 좋아보이냐 [2] ddalddal 2021.08.24 119 0 소신발언 ) 사실 이볼브원 덱이라 누가 뒤지든 상관없음.. [7] ㅇㅇ (182.226) 2021.08.24 179 -18 그나마 오퍼라 분탕력좀 약하지 [2] 베버 2021.08.24 134 0 "이제 각성캐를 날로 먹으려들면 어떻게 되는지 아셨나요?" [14] 늒네 2021.08.24 1850 46 오늘 킹 제대로 처음써봤는데 [1] Paka 2021.08.24 100 0 금태야 원스토어로 가자 Rhidelz 2021.08.24 91 0 일단 스비는 밸런스팀이나 업뎃전 테스트 없나봐 [3] 초승달 2021.08.24 116 0 각성 터뜨리는 오퍼? ㅇㅇ 2021.08.24 96 1 코핀6부터 만렙찍지 않은 나의 패배다 [1] 촉수마인 2021.08.24 75 0 소신발언) 어차피 건 안함 [1] 1q2w3 2021.08.24 99 3 무지성 천장치고 생각한건데 [6] 릴시비 2021.08.24 121 0 에이미 밀리아로 쳐맞은 상처 아물어가니까 [1] eca 2021.08.24 138 0 근데 솔직히 깡통 상대하기 개족같아짐 직무유기 2021.08.24 98 0 이새끼들 지금 주화로 킹 팔고있는게 더 레전드임 [1] Badfinger 2021.08.24 153 -2 건틀렛 업밴 시스템도 좀 바꿔야 한다고 보는데 [5] 달고나좋아 2021.08.24 188 0 건틀렛 딸배 << 퀸한테 쪽을 못씀 bean 2021.08.24 153 0 하긴 로봇이 핵쏘는데 다 뒤지는게 맞지 ㅇㅇ (221.148) 2021.08.24 64 0 마타도르솔져 얼마만에 간거냐 하와와 2021.08.24 77 0 의심해야 하는건가 [8] 유나펀치 2021.08.24 199 0 비키니 부사장 언제나와... [1] ㅇㅇ 2021.08.24 93 0 인간시대의 끝이 도래했다 ㅇㅇ (122.34) 2021.08.24 61 0 스포 '아침에 약한 이수연' [8] 힐데져아 2021.08.24 460 8 스비는 버프 금지가 이렇게 사기일줄 몰랐을걸 ㅋㅋ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8.24 127 2 ???: 건틀렛 기능 '오퍼레이터 업/벤'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1] ㅇㅇ (58.77) 2021.08.24 110 0 최단퇴 ㅋㅋㅋ [1] 다달이 2021.08.24 159 1 지부 다이브 개편하는게 [2] 앗발꿍 2021.08.24 103 0 개 씨 발 년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4 77 0 1.5주년 선택권 뭐받을까 [6] ㅇㅇ 2021.08.24 193 0 카사 유튜브 보다가 기분 나빠짐 [2] 가으응 2021.08.24 151 1 이볼브 원이 지금 압도적 원탑임? [4] 으으윽 2021.08.24 151 0 스비 이볼브원 밀어주는 것도 정도가 있지 ㅋㅋ [1] ㅇㅇ (182.226) 2021.08.24 142 7 세리나 버프해제면 [1] LastChance 2021.08.24 105 0 이프리트도 뜸금 없이 처맞네 [2] ㅇㅇ 2021.08.24 131 0 건틀렛 미니스트라님 그립습니다 [1] bean 2021.08.24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4 09: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