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거기에 광역 벞금지까지 때리맥이는건 확실히 선넘지 시발 당장에 각유나 상향받으면서 특수기 벞금지 생길때 이건 너무나갔다고 이지수는 뭐가되냐고 욕 존나처먹었는데
그런데 더 무서운건 이제 저거 끝나고 벞해제 내성주는캐릭 나올거같다는 불안감임 ㅅㅂ

근데 거기에 광역 벞금지까지 때리맥이는건 확실히 선넘지 시발 당장에 각유나 상향받으면서 특수기 벞금지 생길때 이건 너무나갔다고 이지수는 뭐가되냐고 욕 존나처먹었는데
그런데 더 무서운건 이제 저거 끝나고 벞해제 내성주는캐릭 나올거같다는 불안감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