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이터 10만개씩 뿌림 좋겠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ㅁㅊ 카사 할게 없는데 계속 하고싶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리나 오퍼 별점으로 치면 몆 점짜리냐??
[1]
134
0
몰루스트라 ㅋㅋㅋㅋㅋ
[3]
148
0
근데 오퍼 강화 필수인가요??
[4]
107
0
모네를 키우면
79
0
대문 볼때마다 고추가 웅장해진다
63
0
건틀렛
뭐임 메카닉 왜이리 밀어줌
[2]
129
4
나이엘 무적은 판정이 뭐임?
[5]
148
0
복귀 뉴비 SSR 선택권 조언 부탁드립니다. (__)
[11]
226
0
라라 3코면 좋겠는데 4코는 좀 부담
67
0
ㅋㅋㅋ 펭귄 모네 왤케 커야움
[2]
140
0
이벤트 스토리 재밌어서 분위기 좋았는데
[1]
143
0
린시엔 왜 패치해?
[1]
246
0
나 ㅈ된거임?
[9]
229
0
6개 남았다
[4]
120
0
짤녀들 특
[3]
148
2
오퍼 액티브 건에서 안터지게 바꾸면 될일아닌가
[8]
191
-2
✋질문
ssr선택권 성능으로따지면 뭐받지
[3]
226
0
재출격하면 코스트 좀 깎아주던가
88
0
건틀렛
강소영넣고 퀸덱 처음 이김 시발ㄹ
[2]
143
0
재출격을 잘써라X
[5]
190
7
방금 생선 기생충 영상 보고왔는데
[1]
106
0
✋질문
세리나 pve는 별로임?
[5]
190
0
여기서 램을뺄까 나이엘을 뺄까
[12]
139
0
ㅁㅊ 카사 할게 없는데 계속 하고싶네
67
0
생각해보니 모네아버지를 부러할필요가없군
[1]
146
2
근데 팽귄들 왜 모네 닮은거임?
[3]
199
0
스토리 안봤는데
[3]
92
0
✋질문
킹 공익
[4]
107
0
솔직히 광역 벞해제까진 그렇다칠순 있음
[5]
206
3
걍 재출격 잘 쓰라는것처럼보임
[40]
1434
-6
엊그제 태포모인걸로 시그마샀는데
[2]
103
0
에이미는 리콜이 답임??
[6]
201
0
정보
라라예거 계수 측정
[8]
1957
21
그들이온다..그들은 굶주렸다
[1]
101
0
오퍼레이터 없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70
0
또또 박정자단 이틈을 타서 세리나 눈나 음해하네 ㅋㅋ
100
0
(권한 없음)
항상 유닛 1개, 오퍼 1개로 밸런스 잡으니 이러지 ㅋㅋㅋ
164
5
상점누나는 죄가 없습니다
[5]
160
8
고닉으로 올렸다 미국간 비틱인데
[7]
266
-19
세리나는 잘 모르겠고 저녁 추천좀
[1]
70
0
지난주에 킹 뽑는다고 난리쳤었는데
50
0
라라 예거 앙앙 예거로 만들고 싶다
[1]
101
0
헐.. 뭐야 나 왤케 쌔짐?
[3]
138
7
???: 아니 킹 어떻게 잡아야함
[1]
145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