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늘 그랬듯이 킹, 공익, 퀸, 미니에게 맞아 터질 예정임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모두가 세리나를 가진건 아니니까 ㄱㅊ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8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프->버프해제+버프금지->버프해제면역
[5]
144
0
아니 비틱 둘이 있었노 ㅋㅋㅋ
[1]
135
0
차라리 정자랑 세리나중 먼저오퍼터트린애가 효과이기게하면
[4]
164
0
카사도 카드게임이라는 걸 알아야 됨
[2]
194
9
운동으로 만들어진 건강한 몸
[2]
129
5
세리나 버프 해제를 왜 디버프라고 생각하지?
[3]
181
0
솔직히 박정자는 이만큼 해먹었으면 그만해도되지
[14]
2202
68
이제 돈없어서 일채 올컬렉충 못하겠다
69
0
이거 시발 유두 잡아당기는줄
[2]
1117
6
25번 더 굴리면 미니스트라 정가 차네
61
0
와나 피시클라로 첨해보는데 왤케 갓겜임
[1]
84
0
극한의 좆가와사태
[9]
226
2
건틀렛
오늘따라 이기든 지든 함선피1남았는데 각성꺼내는 놈들이 많노
[4]
141
1
그럼 올박이랑 세리나 서로 충돌하게 만들면 되지 않을까?
[1]
123
0
건틀렛 잘 안해서 세리나 신경도 안씀ㅋㅋ
80
0
오퍼간 성능 차이가 존나 심한게 문제지 ㅋㅋㅋ
[3]
282
5
창작
금태유
[4]
606
22
라라예거 안써봤는데 솔직히 좋은듯
[1]
166
0
세리나가 공익, 킹, 알비온 죽인다는 거
[6]
213
0
근데 어제는 디벞면역이 벞해제 씹는다는글 본거같은데
[1]
91
0
롤러코스터 오랜만이네
63
0
릴리 몇살인데 그래서
[3]
112
0
이볼브원 메타 존나 루즈함... 서로 눈치 존나 봐야 하고
[9]
141
0
모두가 세리나를 가진건 아니니까 ㄱㅊ
128
0
에이미 사태때 ㅋㅋ
107
0
세리나도 에이미 처럼 리워크 하고 리콜 하면 꿀잼 이겠네
68
0
그래서 이번 가챠 개사기임 아님
[3]
112
0
드라코는 별로고
729
0
각유나는 죽일 수라도 있었지
87
0
건틀렛
매칭 ㅈ병신이네
82
0
내 메카닉에는 감동이 담겨있다
[1]
69
0
이제 챕7에서
51
0
명심해라... 금상듀오가 하는 패치에는 분탕이 숨어있단걸...
99
3
근데 정자 디벞 면역이 있는데 세리나가 지운다는거 아니야
[7]
221
0
부사장 죤나쎾쓰하네
[2]
163
0
에휴 더이상 할거없어서 카바한다...
[8]
203
9
팩트한접시) 혼란한 카챈을 구원할 단 한가지 방법
94
0
소신발언)여름이벤 2주차는 운동회꼴은 안날듯
[2]
108
0
모네 팽귄콘 달아줘
[6]
106
0
왜 메카사이드냐고?
67
0
나유빈이 아니라 이볼브원이 금태 자캐 아닐까?
[1]
103
0
오늘도 카챈은 롤러코스터구만
[4]
198
0
재앙도우 전당 뭐가종결임?
52
0
킹이 이렇게 될 줄 몰랐는데..
[3]
129
0
세리나 오퍼 별점으로 치면 몆 점짜리냐??
[1]
1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