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이것도 코스트 내서 하는 카드게임인데
버프 싹 다 제거, 버프 금지 밸류가 절대 작은게 아님
특히 오퍼는 코스트도 따로 안드는데 재출격은 코스트 싸움에서 말이 안됨
이볼브원 처음에 못잡으면 그대로 게임이 끝나는데 재출격할 시간이 어딨냐
초반에 유닛을 조금냄 -> 상대가 세리나 아끼면서 이볼브원으로 걍 힘싸움하면 못 이김 -> 패배
초반에 유닛을 많이 냄-> 세리나 버프 금지로 이볼브원한테 힘싸움 못 이김 -> 패배
이게 지금 불합리한 수준이니까 건공들이 화내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