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빈이한테 전장이랑 메이즈로 공속셋 준다고하면 부옵 스충붙은거 없애야겠죠?
스킬쓰면 딜로스 생기는애 아님? 소림이처럼 치피증이나 디피증 넣어야하나.. 일단 협력전레이드에서 가장 잘 쓰는거 같은데
협력전 보스는 유닛 타입이 없어서 디피증 효과 안받죠?

소빈이한테 전장이랑 메이즈로 공속셋 준다고하면 부옵 스충붙은거 없애야겠죠?
스킬쓰면 딜로스 생기는애 아님? 소림이처럼 치피증이나 디피증 넣어야하나.. 일단 협력전레이드에서 가장 잘 쓰는거 같은데
협력전 보스는 유닛 타입이 없어서 디피증 효과 안받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