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랑 상담하라더니


의사가 너 지금갈래 아니면 병원 갔다가 나중에 갈래 해서


인생 계획 꼬이기 싫어서 그냥 바로 가겠다고 함


대충 뭐였지 의사가 강박증세라고 말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