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신하고 당당한거 ㄹㅇ....
개떳떳하고 철면피 깔아서
어? 얘가 배신을 햇엇나? 그냥 사장이 시킨거아닌가? 그런거같은데??
선택과 집중인거같은데?? 이러고 넘어감

반면 개좆데
ㄹㅇ... 철면피 깔라면 제대로 깔앗어야지
어줍잖게 인정하고 사과하니깐 그걸로 두고두고 까임

인생은 퀸윤처럼

배신하고 당당한거 ㄹㅇ....
개떳떳하고 철면피 깔아서
어? 얘가 배신을 햇엇나? 그냥 사장이 시킨거아닌가? 그런거같은데??
선택과 집중인거같은데?? 이러고 넘어감

반면 개좆데
ㄹㅇ... 철면피 깔라면 제대로 깔앗어야지
어줍잖게 인정하고 사과하니깐 그걸로 두고두고 까임

인생은 퀸윤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