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글을 쓰다보면 장비 공략이 있으면 좋겠다. 말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명쾌한 답안을 줄 수가 없음

대부분의 공략에 나오는 메스충 허메골골 없다고 이야기하는데 이건 결국 뽑고 못뽑고의 문제.

즉, 확률이라 마땅히 어떤걸 말해주기에도 애매함


 이전에도 초전도 잡스충의 효율이라던가, 창고정리 및 잡템활용도가 좋은 장비들에 대해서 적었던 적은 있지만 이러니저러니 해도 한 번쯤은 접해볼 이야기이거나, '종결템 먼저해야하니까 이건 후순위적이다' 라는 느낌의 반응도 많음.


 이런 반응을 보면 자연스럽게 장비에 대해서 뭘 적어줘야하는지에 대해서 확신이 안섬. 어차피 종결 없으면 다음템은 빌드업 못함. 그리고 그 종결템에다가 다 셋튜바 박았는데 진전이 없음. 그러면 쓴 글은 그저 일회성으로 보다마는거에 그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듬.


 T7 나오기 전에 저 이미지에 있는 글을 싸고 튈 생각이지만, 그 이후엔 글을 쓸지는 많이 고민 중임.

쓰다보니 똥글도 제법 있거니와 챈질만 하는게 속편하기도 하고 ㅇㅇ


* 아카챈에서 글접기 어떻게 쓰는지 댓글로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