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딱 첨 왔는데 저 엠블렘먹고 싶어서 건돌리기 무서움 지금 무슨 덱해야할지 도저히 감이 안 잡힘

챌린져인데도 건돌리는 사람들 진짜 대단하다
난 슈퍼 겁쟁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