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선생님... 배가 좀 아파서...."

 












"뭐? 저번에도 아프다고 하지 않았니?"


 











"그...그....."
















"하...양호실가서 쉬어라"




 





 



"네...." (후 다행이다)












소곤소곤


"저새끼 또 빠지네 ㅋ"


<>"병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