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선생님... 배가 좀 아파서...."
"뭐? 저번에도 아프다고 하지 않았니?"
"그...그....."
"하...양호실가서 쉬어라"
"네...." (후 다행이다)
소곤소곤
"저새끼 또 빠지네 ㅋ"
<>"병신ㅋㅋ"

"저 선생님... 배가 좀 아파서...."
"뭐? 저번에도 아프다고 하지 않았니?"
"그...그....."
"하...양호실가서 쉬어라"
"네...." (후 다행이다)
소곤소곤
"저새끼 또 빠지네 ㅋ"
<>"병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