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오퍼레벨 동일 시 함선 스킬 동일한거 맞아?? ㅇㅇ (58.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7 작성일 2021-08-30 06:41:52 수정일 2021-08-30 06:42:02 https://arca.live/b/counterside/33001100 아무리 생각해도 몇몇 함선이 유난히 빠른거 같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피해제한탱커좀 2021-08-30 06:42:32 *수정됨 그게 뭔소리냐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8-30 06:42:51 오퍼마다 다를걸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30 06:43:24 뭔소리야 오퍼마다 스충 다르고 함선마다 충전시간 다른데 펼쳐보기▼ ㅇㅇ (58.236) 2021-08-30 06:46:04 삭제 수정 오퍼마다 스충은 다를 수 있구나 정도로 알았고 함선마다 다른건 이제 알았다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30 06:46:36 아니 스텔라 한번 써보고 다른함선 써보면 알텐데 달라지는거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8-30 06:45:00 오퍼 스충은 레벨 상관없이 동일함 오퍼 마다 스충은 다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잘라버려! [1] 망가에용 2021.08.30 96 0 이거 곰팡이제거제는 맞는데 너무큰거같은디 [3] 스츙 2021.08.30 107 0 다이브 초기화하고 50층 밀지 말지는 좀 생각해봐야할듯 [4] eca 2021.08.30 148 0 아주 파~악 꼬라박습니다! [9] 미야 2021.08.30 176 0 이 콘 너무 웃긴거 같음 [5] diqkf운터 2021.08.30 114 0 그래도 k게임들이 서양쪽보단 이거 하난 나음 [6] ㅇㅇ 2021.08.30 258 2 3898 [2] 하랍픽업좀 2021.08.30 95 1 다이브 초기화권 2개 보유가능한거아님? [9] Nagirang 2021.08.30 162 0 패노 13분전 [4] 클러스트 2021.08.30 127 0 건틀렛 패밀림이 제일 줫같네 [3] 현붕이 2021.08.30 123 0 커리지<- 이거 무슨 옵 주는 장비야? [7] 샷건 2021.08.30 211 0 와 아래글 보고 갤런처 봤는데 [4] 1q2w3 2021.08.30 136 0 금태 소설 다 읽어본 사람 [7] 병투vs오니짱 2021.08.30 118 0 뉴비 40층인데 초기화권 쓰면 되나? [7] 허브맛솔트 2021.08.30 162 0 ? [6] flos 2021.08.30 99 6 갑자기 느낀건데 개럭시 유저수는 천따린데 구독자수 개많내요 [9] 그런방안입니다 2021.08.30 292 0 건틀렛 씹좆브원한테 쌓인거 많은 게이들 들어와봐라 [14] 힐데져아 2021.08.30 210 5 게임 개발자는 씹덕일 필요가 있다 [5] 워렉 2021.08.30 167 0 내일 디트로이드받고 함선 두개더만들수있는데 [4] 룰루 2021.08.30 105 0 밀리아 카운터치는법 알아왔다 [3] 클러스트 2021.08.30 133 1 대체 왜 안되는거냐 ㅇㅇ (112.76) 2021.08.30 60 0 사장님 저년은 가짜에요 [3] 사라 2021.08.30 152 5 이상성욕 그림 관련 질문됨? [2] 슈플레 2021.08.30 105 0 오퍼레벨 동일 시 함선 스킬 동일한거 맞아?? [6] ㅇㅇ (58.236) 2021.08.30 107 0 ???:자기 웃음 소리, 좋은 음악처럼 들려 [1] 직화파인애플 2021.08.30 91 0 본인 작년 친구에게 받은 생일선물 [10] diqkf운터 2021.08.30 111 0 밀리아를 거른 카붕이를 죽인다 [1] ㅇㅇ 2021.08.30 90 0 싱글벙글 코로나 예언.jpg [1] ㅇㅇ 2021.08.30 184 3 남자는 축구 여자는 피구를 할거에요 [3] 자식사랑 2021.08.30 136 4 시발 스케빈져 다이브 만든새끼 부랄뜯어버리고싶다 [1] 메테오 2021.08.30 121 1 이펙트나 스킬컨셉만 보면 퀸미니보단 니어엘이 각성 같음 [4] kkkaaa 2021.08.30 114 0 리세계 환생마렵다. [3] Nagirang 2021.08.30 149 0 건틀렛 와 진짜 근침하다 건돌리는데 [1] 미카엘1201 2021.08.30 144 0 곰팡이제거제같은거 파는곳이 어디지 [5] 스츙 2021.08.30 146 0 제발 유나 뜨게해주세요 [5] 신선한뉴비 2021.08.30 128 0 건틀렛 진짜 밀리아 씨발년 씨발 [5] 미카엘1201 2021.08.30 201 0 퀸은 ㅋㅋㅋ [1] 1q2w3 2021.08.30 98 0 아 이 병신 머저리 사는 게 편한가 [7] 졸린곰 2021.08.30 171 0 함선 뭐 받는게 좋을까? [1] 둘기킹 (180.70) 2021.08.30 101 0 테포로 세리나뽑으면되나? [1] Misheyia 2021.08.30 93 0 건틀렛 대적자의 앞에 서지마라 [9] 피해제한탱커좀 2021.08.30 160 0 이볼브원을 해치울 각성 주시윤 특성 알아왔다 ㅋㅋ [2] 미야 2021.08.30 124 0 군붕이의 게임일기 [3] 솔화 2021.08.30 118 2 대적자라고 하면좀 손해 같음 [1] 사라 2021.08.30 78 0 퀸은 성능은 둘째치고 이펙트때매 말 많았지 청안아이 2021.08.30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30 0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