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시까지면 8시전에 일어나야겠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 모네 아임다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2]
462
3
솔메템 부족한데 격전 어카냐
[2]
98
0
없뎃이니 내일 스토리 싹 밀고
50
0
건에서 미니스트라 웰케 안보임 각유빈 각힐만 나오는데
[2]
99
0
격전 오토덱 열심히만들어라
[2]
116
0
패누가 별거없다
74
0
모네 뭐야 ㅋㅋ
70
0
편해지는 비용 내도 되니까
[3]
151
0
카스트라다무스
[1]
93
1
퓨처 앳 워가 링컨있는 팀업인가?
[10]
141
0
모더 B 카운터 초당데미지면 뭐 어캐 해야되노?
[1]
116
0
이새끼들은 왜 점검 시간이 늘어나도 보상은 똑같냐
[1]
100
-1
격전 어캐 깨노
[6]
122
0
아 쿼츠3배 내놓으라고!!!
57
0
이번 패노 제일 중요한게 시간이다
[1]
98
0
격전모더 초당15프로감소면 3단계
[4]
119
0
패노 별건 없네
64
0
이번 격전 카혐 오지네
[2]
134
0
별건 없는데 왜 점검 3시까지함?
[3]
71
0
ㅅㅂ 44 뚫었다
[2]
75
1
스비에 허구연 해설 왔다갔나
105
1
패노 진짜 별거없네
[2]
141
1
서버 안정화여도 3시는 너무하지않냐
61
0
3시까지면 8시전에 일어나야겠네
52
0
스피라 뷰지는 차가움?
[3]
117
0
ㄹㅇ 시대를 잘 타고난 남자
135
0
격전 소드 오토덱 됨?
82
0
뭔데 점검이 3시까지냐?
[3]
123
-1
복귀보상 왜줌???
[1]
86
0
재설치하고 전당덱 날아갔는데
[1]
99
0
스비 요즘 무서움
78
0
오 펭귄모네
[1]
130
0
팽귄 모네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
114
0
펭모네 진짜주네
101
0
진짜 뭐 없네
74
0
왜3시까지야
57
0
공지
(추가) 8/31(화)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50]
5986
46
그래도 다행인건 콜라보 5캐릭중 한캐릭만 분탕치는거잔음
[1]
95
0
오늘도 갓볼브원의 길은 멀다...
[3]
171
0
모네 엄마 배포 오퍼로 나옴
[1]
105
0
덱 어디서 봐야하지
[4]
82
-1
콜라보 캐를 카운터 치는 콜라보캐릭
[2]
203
0
일단 각성 풀초월이 먼저지?
[15]
163
0
아르티공익서폿 리더 아르티주는거야?
[6]
141
0
아 오늘 월요일이었지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