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메템 부족한데 격전 어카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2]
뭐함
소나기나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윽, 이게 어채겜?
88
0
저 모네 아임다
88
0
이제 pve까지 솔메 밀어주노 ㅋㅋ
[3]
152
0
이번 패치 갓패치네;;;
[4]
248
0
아니 전에 초당 체력감소 에바라서 없앴지않아?
[4]
145
1
펭모네 ~
106
0
밀리아 2호기없는데
[1]
115
0
모네팽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
0
격전 오토대회 망하는거 아님?
[8]
170
1
각성캐 좋은거 순위로 치면 어케됨?
[4]
137
0
"카운터 척결이 시작되었다"
61
0
격전 둘다 카운터 못쓰네
52
0
이번 격전 시발 카운터 쓰지말란건가
[1]
127
0
시발 이거 어이가없네ㅋㅋㅋ
[6]
164
4
Dp보니까 존나 어질어질하네
[1]
98
0
내일 8시전에 접속 못 하면 오전꺼 관리지원금 못 받는다
64
0
뉴비들 좆된점
103
0
어이없는게 모더 4기동대면 강소영만쓸수있네 ㅋㅋ
[6]
167
1
초당 15%???
78
0
나 모네 아니다
74
0
모더 못잡겠네 아
[2]
126
2
시발 영혼까지 긁어모았는데 부족하네
[8]
119
2
저 모네 아임다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2]
461
3
솔메템 부족한데 격전 어카냐
[2]
97
0
없뎃이니 내일 스토리 싹 밀고
49
0
건에서 미니스트라 웰케 안보임 각유빈 각힐만 나오는데
[2]
98
0
격전 오토덱 열심히만들어라
[2]
115
0
패누가 별거없다
73
0
모네 뭐야 ㅋㅋ
69
0
편해지는 비용 내도 되니까
[3]
150
0
카스트라다무스
[1]
93
1
퓨처 앳 워가 링컨있는 팀업인가?
[10]
140
0
모더 B 카운터 초당데미지면 뭐 어캐 해야되노?
[1]
115
0
이새끼들은 왜 점검 시간이 늘어나도 보상은 똑같냐
[1]
100
-1
격전 어캐 깨노
[6]
122
0
아 쿼츠3배 내놓으라고!!!
57
0
이번 패노 제일 중요한게 시간이다
[1]
98
0
격전모더 초당15프로감소면 3단계
[4]
118
0
패노 별건 없네
63
0
이번 격전 카혐 오지네
[2]
134
0
별건 없는데 왜 점검 3시까지함?
[3]
70
0
ㅅㅂ 44 뚫었다
[2]
75
1
스비에 허구연 해설 왔다갔나
104
1
패노 진짜 별거없네
[2]
140
1
서버 안정화여도 3시는 너무하지않냐
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