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격전 오토대회 망하는거 아님? bean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9 작성일 2021-08-30 08:06:44 https://arca.live/b/counterside/33006281 소드는 그렇다 쳐도 모더 오토덱이 가능할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LastChance 2021-08-30 08:07:07 bean 2021-08-30 08:07:14 LastChance 2021-08-30 08:07:30 솔라스 2021-08-30 08:07:22 늘 그랬듯이 결과물을 가져올것이다 펼쳐보기▼ bean 2021-08-30 08:07:31 치킨은 못참지 ㅋㅋ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30 08:08:27 또버플로 아싸덱 생기는거 아니냐 딜러는 솔저 베이스 해서 펼쳐보기▼ bean 2021-08-30 08:08:39 오버플로 아싸는 창의력대장이네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30 08:09:49 오버플로 아싸가 탱킹효율 제일 좋을거 같은데 이프까지 챙겨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뉴비 친추 해줘! [5] 햇님 (122.42) 2021.08.30 155 2 내일 념글예상 [4] HeyHo 2021.08.30 82 0 ???: pvp 안 할 거면 밀리아 없어도 됨 [3] 주블 2021.08.30 158 0 소드는 진짜 어케잡노 ㅋㅋ [3] ㅈㅇㅈㅎ 2021.08.30 119 0 저 모네 아임다 [3] 람네 2021.08.30 209 0 카운터사이드는 서비스 종료다.. [4] 엘빅이 2021.08.30 106 0 소드에한번 메카덱해봐야겟네 메론빵 2021.08.30 52 0 오퍼레이터 뽑는 순서가 어떻게되죠?? [1] 진눈깨비 2021.08.30 122 0 밀리아 ㄹㅇ 대활약하겠네 [1] 도라에몽 2021.08.30 107 0 왜 릴리가 일베할거라고 생각하는걸까요? 샤라링 2021.08.30 74 0 밀리아 2호기 없는 사람 없제잉? 59XZa 2021.08.30 69 0 창작 코핀함이 격추됐다.. 이걸 가능케한 것은 침식체슬레이어=상의 와자마에! [25] 도봉구스피드라켓 2021.08.30 2248 48 퓨쳐앳워 [3] 소닉 2021.08.30 96 0 격전 10500만 먹고 빠질사람 개추 [3] 이거갓겜이냐 2021.08.30 135 8 밀리아 없어서 힘들다고? 더힘들게해주지 ㅋㅋㅋ 메론빵 2021.08.30 110 0 윽, 이게 어채겜?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30 87 0 저 모네 아임다 59XZa 2021.08.30 87 0 이제 pve까지 솔메 밀어주노 ㅋㅋ [3] 주블 2021.08.30 152 0 이번 패치 갓패치네;;; [4] 이히힝 2021.08.30 248 0 아니 전에 초당 체력감소 에바라서 없앴지않아? [4] 시니즈 2021.08.30 145 1 펭모네 ~ OmO 2021.08.30 105 0 밀리아 2호기없는데 [1] ㅇㅇ 2021.08.30 114 0 모네팽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쿵쿵홍 2021.08.30 71 0 격전 오토대회 망하는거 아님? [8] bean 2021.08.30 169 1 각성캐 좋은거 순위로 치면 어케됨? [4] 무카순애야스 2021.08.30 137 0 "카운터 척결이 시작되었다" diqkf운터 2021.08.30 61 0 격전 둘다 카운터 못쓰네 라최지 2021.08.30 52 0 이번 격전 시발 카운터 쓰지말란건가 [1] 쌉뉴비 2021.08.30 127 0 시발 이거 어이가없네ㅋㅋㅋ [6] 반갑노 2021.08.30 164 4 Dp보니까 존나 어질어질하네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30 97 0 내일 8시전에 접속 못 하면 오전꺼 관리지원금 못 받는다 소닉 2021.08.30 64 0 뉴비들 좆된점 LastChance 2021.08.30 103 0 어이없는게 모더 4기동대면 강소영만쓸수있네 ㅋㅋ [6] 메론빵 2021.08.30 166 1 초당 15%??? 주블 2021.08.30 77 0 나 모네 아니다 대딸방 2021.08.30 74 0 모더 못잡겠네 아 [2] bean 2021.08.30 125 2 시발 영혼까지 긁어모았는데 부족하네 [8] 허브맛솔트 2021.08.30 118 2 저 모네 아임다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2] 람네 2021.08.30 461 3 솔메템 부족한데 격전 어카냐 [2] 소나기나기 2021.08.30 97 0 없뎃이니 내일 스토리 싹 밀고 HeyHo 2021.08.30 49 0 건에서 미니스트라 웰케 안보임 각유빈 각힐만 나오는데 [2] 애니안보는씹덕1 2021.08.30 98 0 격전 오토덱 열심히만들어라 [2] 이거갓겜이냐 2021.08.30 115 0 패누가 별거없다 님얼굴비매너 2021.08.30 73 0 모네 뭐야 ㅋㅋ OwoM 2021.08.30 69 0 편해지는 비용 내도 되니까 [3] 페퍼로니더블 2021.08.30 1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30 08: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