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밀리아 2호기 없는 사람 없제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스!!!!!
[3]
95
2
근데 피깍은 ㄹㅇ 막막하네
[6]
137
2
소드 답은 야누스 스커피 불불이다..
72
0
돈까스망치가 나설땐가
69
0
다음주가 각시윤이냐
79
0
200장 모아서 한꺼번에 만들까
[2]
94
0
이유리 없어서 격전 매우 꼽네
[7]
186
0
근데 점검 존나기네
79
0
소드 야누스 역상성이네 아 ㅋㅋ
[2]
181
0
솔저사이드 채널입니다
[1]
84
0
님들 모더는 디펜더고 소드는머임? 애도디펜더임?
[11]
126
0
오 라이스버거 또 나오는건가
[2]
103
0
이볼브 나오고 타이탄 병신된거같아서 걍 방치했는데
120
0
구인/구직
뉴비 친추 해줘!
[5]
155
2
내일 념글예상
[4]
82
0
???: pvp 안 할 거면 밀리아 없어도 됨
[3]
158
0
소드는 진짜 어케잡노 ㅋㅋ
[3]
119
0
저 모네 아임다
[3]
209
0
카운터사이드는 서비스 종료다..
[4]
106
0
소드에한번 메카덱해봐야겟네
52
0
오퍼레이터 뽑는 순서가 어떻게되죠??
[1]
123
0
밀리아 ㄹㅇ 대활약하겠네
[1]
107
0
왜 릴리가 일베할거라고 생각하는걸까요?
74
0
밀리아 2호기 없는 사람 없제잉?
69
0
창작
코핀함이 격추됐다.. 이걸 가능케한 것은 침식체슬레이어=상의 와자마에!
[25]
2248
48
퓨쳐앳워
[3]
96
0
격전 10500만 먹고 빠질사람 개추
[3]
135
8
밀리아 없어서 힘들다고? 더힘들게해주지 ㅋㅋㅋ
111
0
윽, 이게 어채겜?
88
0
저 모네 아임다
88
0
이제 pve까지 솔메 밀어주노 ㅋㅋ
[3]
152
0
이번 패치 갓패치네;;;
[4]
248
0
아니 전에 초당 체력감소 에바라서 없앴지않아?
[4]
145
1
펭모네 ~
106
0
밀리아 2호기없는데
[1]
115
0
모네팽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
0
격전 오토대회 망하는거 아님?
[8]
170
1
각성캐 좋은거 순위로 치면 어케됨?
[4]
137
0
"카운터 척결이 시작되었다"
61
0
격전 둘다 카운터 못쓰네
53
0
이번 격전 시발 카운터 쓰지말란건가
[1]
127
0
시발 이거 어이가없네ㅋㅋㅋ
[6]
165
4
Dp보니까 존나 어질어질하네
[1]
98
0
내일 8시전에 접속 못 하면 오전꺼 관리지원금 못 받는다
65
0
뉴비들 좆된점
1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