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이제 마타도르 오우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08
작성일
댓글
[5]
서리별2
ㅇㅇ (118.39)
삭제
수정
게테라토스
게테라토스
ㅇㅇ (118.39)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퀸 초재생능력 넣어주고 다시 특수기에 메카닉 스턴 넣어야됨
[4]
148
0
각서윤 좋은거맞음?
[19]
204
1
카붕이 이제 스토리 민다
[2]
86
1
48층 도저히 못 깨겠다
[6]
136
0
카운터등급은 이겜 공격력 같은거임
107
0
스포
근데 일반적으로는 출력순으로 강한게 맞지않음?
[5]
174
1
스포
구관리국 하니까 궁금해진건데
[1]
136
0
격전 필수파츠 없으면 걍 손가락빨아야함?
[5]
152
0
스포
등급이 절대적인건 아니긴해
[4]
200
0
선택권으로 야핀6 받았는데
[4]
117
0
카사 pc버전 g메일로 연동 안됨?
[2]
124
0
✋질문
첫 쓰알함선은 뭐가좋아?
[7]
176
0
카운터 등급은 그냥 에너지 출력 체크임
[1]
113
0
퀸 퇴물임?
[6]
214
0
각시윤은 실눈일까 뜬눈일까
[1]
116
0
이터니움 대출 해드립니다
[2]
115
0
✋질문
쓰알 함선권 뭐받을지 추천좀
[5]
142
0
단거리 공간도약 유닛 출시되면
[5]
108
0
스포
이거 근데 좀 적응 안되더라
[4]
190
0
전설적인 ip와의 콜라보
[3]
122
0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양하림입니다.
[14]
1022
43
암만봐도 자화천은 옌싱이 아니라 하림이 같음
77
0
나도 이제 마타도르 오우너
[5]
308
0
어우 정신사나워
99
0
A급 S급 C급
[1]
161
1
다른 카사 커플은 그냥 그런데 힐데-주시윤 커플은 왠지 끌림
[17]
255
1
이수연 수영복는 주는거 아님?
[3]
151
0
스포
2차 콜라보 어디랑하는지 알았다
[3]
172
0
와 드디어 45층 까지 깻다
[1]
106
1
복귀 뉴비 함선 도아주세요!
[9]
162
0
카사에도 과금 더하고싶은데
[1]
114
0
컨소에서 강퇴당했나봐..
[4]
200
4
이번 바캉스보고 각수연가지고 싶은데
[3]
114
0
창작
"세계 최고의 총잡이"
[2]
320
7
유나는 사장님이 싫어,
[2]
105
0
카운터사이드는... 서비스 종료다.
[2]
131
5
스포
카운터 등급이 그런 개념 아닌가?
[8]
209
0
스포
근데 존나 말이 안맞지 않냐
[22]
293
2
여기가 이면세계인가요?
[3]
85
1
각시윤 포지션 ㄹㅇ 궁금하네
[3]
154
0
✋질문
PVE충 다음 각성 뽑을 거 추천 좀
[7]
189
0
내 기억상 가은은 웃음벨 오나홀이였는데
[2]
150
0
이유리는 4종급 될듯
100
0
리코리스 성능캐엿음??
[7]
2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