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정값이 그렇게 나오는거지 등급갈려서 세고 약하고는 맞아봐야 암
서류조작 한거 아니면 초반부 닥등이 C급 드립 먹힐만 했을 정도임ㅋㅋ
당연히 높은 쪽이 보통은 더 쎄겠지만
크기만 큰 허당이나, 약해도 잘 써서 쎈 애들도 있겠지
힘숨찐들은 당연히 있을테고
측정값이 그렇게 나오는거지 등급갈려서 세고 약하고는 맞아봐야 암
서류조작 한거 아니면 초반부 닥등이 C급 드립 먹힐만 했을 정도임ㅋㅋ
당연히 높은 쪽이 보통은 더 쎄겠지만
크기만 큰 허당이나, 약해도 잘 써서 쎈 애들도 있겠지
힘숨찐들은 당연히 있을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