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까 복각 그늘이 끝이겠네 두트리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5 작성일 2021-08-31 13:58:50 https://arca.live/b/counterside/33097494 다음주 후일담다다음주 쉬어가는 주다다다음주 그늘1차다다다다음주 2차다다다다다음주 쉬어가는 주이거 다음이 호라이즌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xile 2021-08-31 13:59:14 10월 외전편입 전까진 그늘이외엔 없을듯? 펼쳐보기▼ xile 2021-08-31 13:59:39 그늘-외전편입-호라이즌 이러거나 호라이즌 외전편입 서순 바뀔듯 펼쳐보기▼ 서묘 2021-08-31 13:59:17 다담주 이벤은 없지만 메인 7지 아님?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8-31 13:59:18 중간에 메인도 나올걸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31 13:59:31 복각하면 1차2차없이 한번에 열림 펼쳐보기▼ 1q2w3 2021-08-31 13:59:46 9월 14일 메인7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8-31 14:00:01 이벤복각은 1,2차 안나누고 바로 열리지않음? 대마녀 그랬던거 같은데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08-31 14:00:39 다음주 신규패스캐 스토리도 열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다시 기체 존버해야겠다 젓망겜 2021.08.31 81 0 복귀뉴비 다시해볼려는데 [4] ㅇㅇ (211.220) 2021.08.31 113 0 주시윤이 각성하면서 언령의 힘이 더 강해지면 ㅇㅇ 2021.08.31 106 0 지금 얘네 없는데 누구 받어 [10] ㅇㅇ 2021.08.31 162 0 아무리 생각해봐도 [72] ㅇㅇ 2021.08.31 577 0 퀸은 유일하게 중파일러도 있네 [3] Zinma 2021.08.31 208 7 니네 게임은 망했음 [16] 비질란테 2021.08.31 1552 61 뒷북) 이거머임??????????? [5] 안녕생선 2021.08.31 195 0 에휴 님 카바 [14]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31 891 27 호라이즌은 각성이라기보단 그냥 SSR이겠다 [3] lllBoomerlll 2021.08.31 182 0 나 결심했음 [6] 펭귄국밥 2021.08.31 124 0 분위기 좋긴한데 카사는 앞으로 부활못함 [5] 날개그늘 2021.08.31 181 2 시그마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4] 묘갤러 2021.08.31 125 0 ✋질문 시발 골디 피스 엿같이 모자란데 [6] ㅎㅈ 2021.08.31 139 1 리벳은 추석 뉴비의 마지막 특권.... Ludovicus 2021.08.31 101 0 그래도 이번에 댕시 110 찍어줄 수 있겠다 [1] 서묘 2021.08.31 88 0 함선선택권 추천좀 [2] 뚜띠뚜따띠 2021.08.31 140 0 쉬바 5시간 밖에 안남았잖아? [4] 시치Il 2021.08.31 117 0 두렵다 나의 강함이 [5] KaJun 2021.08.31 115 6 그늘의 밑바닥 복각이 꼬와요 [3] 게테라토스 2021.08.31 116 0 49층 막트 간다 [5] diqkf운터 2021.08.31 124 0 카사 이벤트 이번에도 재밌었다 [1] 젓망겜 2021.08.31 95 -1 생각해보니까 복각 그늘이 끝이겠네 [8] 두트리오 2021.08.31 145 0 ✋질문 48층 안깼는데 그냥 초기화 ㄱ? [1] Ander 2021.08.31 107 0 격전 왤케 어렵냐? [2] beale 2021.08.31 126 0 돈으로 유나 샀다 [2] 리그릿 2021.08.31 89 1 ✋질문 다이브 몇부터 어려움? [14] 토마호크스테이크 2021.08.31 138 0 카운터꺼 메공속은 부옵 뭘로 맞추냐 [3] 극한의가능충 2021.08.31 10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 [1] 비질란테 2021.08.31 127 2 이볼브원 전장 5연 궤도는 정말 좆같네 Ketron 2021.08.31 158 0 카운터들 84mm철갑탄 직격으로맞음 어케되냐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31 114 0 내 샤오린 사실 초전도 T5임 [4] 불타는백두산 2021.08.31 120 0 스포 이벤트 요약 [4] 촤드 2021.08.31 172 0 스포 주시윤 이새끼 지금 포지션에 위기가 오고있음 [6] Ludovicus 2021.08.31 308 0 카붕이 성불한다 [1] 게테라토스 2021.08.31 78 1 아 이러면 라라예거뽑는게 좋은것같은데 [2] Myoer 2021.08.31 157 0 ✋질문 두달차 뉴비 양하림/에델 중에서 고민중입니다ㅠㅠ [10] razfin 2021.08.31 137 0 뭐지 이거 [1] 후려 2021.08.31 75 0 본인 여친 소개해드림 싱싱한 2021.08.31 113 0 다이브 베로니카 스충 쓰면 안대는거엿어? [6] 박하온 2021.08.31 206 1 니가와는 어떻게 쓰는거야? [1] 씨에스 2021.08.31 82 0 스포 이벤트 한짤요약 [5] 클러스트 2021.08.31 1527 74 이거에 셋바질을 해야하나 [6] 늒네조무사 2021.08.31 114 0 뭐야 노조 씹새끼라면서 [9] 이거갓겜이냐 2021.08.31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31 14: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