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벳은 추석 뉴비의 마지막 특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거유로리는 페도인가 아닌가?
[7]
483
0
귀여워요 안아줄레요?
[1]
124
0
힐데 여신님한테 배신자라고 하는거 그냥 드립 맞지?
[4]
130
0
어느날 갑자기 주시윤이 힐데 말이라면 다 들어주는 거임
116
4
스포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
[10]
219
5
아티 뭐고름?
[3]
108
0
뉴비 첫 쓰알함선 득했다
[3]
123
5
나도 이제 고인물..?
[9]
689
34
이제 다시 기체 존버해야겠다
81
0
복귀뉴비 다시해볼려는데
[4]
113
0
주시윤이 각성하면서 언령의 힘이 더 강해지면
106
0
지금 얘네 없는데 누구 받어
[10]
162
0
아무리 생각해봐도
[72]
577
0
퀸은 유일하게 중파일러도 있네
[3]
208
7
니네 게임은 망했음
[16]
1552
61
뒷북) 이거머임???????????
[5]
195
0
에휴 님 카바
[14]
891
27
호라이즌은 각성이라기보단 그냥 SSR이겠다
[3]
182
0
나 결심했음
[6]
124
0
분위기 좋긴한데 카사는 앞으로 부활못함
[5]
180
2
시그마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4]
125
0
✋질문
시발 골디 피스 엿같이 모자란데
[6]
139
1
리벳은 추석 뉴비의 마지막 특권....
100
0
그래도 이번에 댕시 110 찍어줄 수 있겠다
[1]
87
0
함선선택권 추천좀
[2]
140
0
쉬바 5시간 밖에 안남았잖아?
[4]
117
0
두렵다 나의 강함이
[5]
115
6
그늘의 밑바닥 복각이 꼬와요
[3]
116
0
49층 막트 간다
[5]
123
0
카사 이벤트 이번에도 재밌었다
[1]
95
-1
생각해보니까 복각 그늘이 끝이겠네
[8]
145
0
✋질문
48층 안깼는데 그냥 초기화 ㄱ?
[1]
107
0
격전 왤케 어렵냐?
[2]
126
0
돈으로 유나 샀다
[2]
89
1
✋질문
다이브 몇부터 어려움?
[14]
138
0
카운터꺼 메공속은 부옵 뭘로 맞추냐
[3]
10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
[1]
127
2
이볼브원 전장 5연 궤도는 정말 좆같네
158
0
카운터들 84mm철갑탄 직격으로맞음 어케되냐
[4]
114
0
내 샤오린 사실 초전도 T5임
[4]
120
0
스포
이벤트 요약
[4]
172
0
스포
주시윤 이새끼 지금 포지션에 위기가 오고있음
[6]
308
0
카붕이 성불한다
[1]
78
1
아 이러면 라라예거뽑는게 좋은것같은데
[2]
1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