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 다 일러만 나왔을땐
틀딱감성이다
클리셰 덩어리 같으니
모네 ㅈㄴ 못생겼네
베로니카 가슴밑에 탄통 뭐냐? 으 노꼴
이렇게 욕하는 여론밖에 없었는데
스토리 두번만에 제일 매력 터지는 팀업이 됐음ㅋㅋㅋ
정석적인 클리셰로 이런 스토리를 만든
금태좌와 동주좌 그리고 시나리오팀에게 박수를
넷 다 일러만 나왔을땐
틀딱감성이다
클리셰 덩어리 같으니
모네 ㅈㄴ 못생겼네
베로니카 가슴밑에 탄통 뭐냐? 으 노꼴
이렇게 욕하는 여론밖에 없었는데
스토리 두번만에 제일 매력 터지는 팀업이 됐음ㅋㅋㅋ
정석적인 클리셰로 이런 스토리를 만든
금태좌와 동주좌 그리고 시나리오팀에게 박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