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건 없었다 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들이 좋아하는 잭오


아직 출시 안 됐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지랑 엘펠트도 마찬가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우면 스트라이브랑 콜라보 한 걸 불행으로 여겨라ㅋㅋㅋㅋ


아 참 니들 보이스도 계약 결렬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