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덱이 자꾸 꼬임 128643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30 작성일 2021-09-02 14:40:52 https://arca.live/b/counterside/33239389 리더 박아도 딜러가 6번 이후에 등장해서 시작부터 6코 날리게 되던데 방법 없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ㄹㄹ 2021-09-02 14:41:16 패 꼬임은 답없지 펼쳐보기▼ 1286437 2021-09-02 14:41:54 유나펀치 2021-09-02 14:41:51 *수정됨 해답이 될진 모르겠는데 메인딜러를 두명넣는 전략이라든가 메인딜러 한명써서 리더 주고 메인 탱 두명넣거나? 근데 결국 운빨이라... 펼쳐보기▼ 1286437 2021-09-02 14:42:34 지금 상태가 딜러 둘, 나머지 올 탱넣었는데 딜러가 2밴 먹어서 쓰기도 힘들더라 펼쳐보기▼ 종말 2021-09-02 14:43:39 운빨이라 그건 답없어.... 잠시 쉬었다 올수 밖에 펼쳐보기▼ 1286437 2021-09-02 14:44:11 diqkf운터 2021-09-02 14:44:07 뭔덱 쓰는데 펼쳐보기▼ 1286437 2021-09-02 14:44:40 이것저것 다 넣은 짬뽕덱임..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2 14:45:43 그니까 리스트를 말하라고 펼쳐보기▼ 1286437 2021-09-02 14:46:50 각서윤 퀸 공익 힐데일반 치요후? 학생회장 주시윤 아인츠바이 모네 카밀윙 이렇게 들어있음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2 14:49:04 윤서 퀸 공익 일데 치후유 옌싱 주시윤 분탕이 모네 카일 웡이라... 메인딜러를 윤서퀸을 쓰면서 탱킹 돌리는 덱인가 본데 덱을 아예 바꿔 퀸 리더하고 공익 모네 옌싱 분탕이 에디 에블린 릴리 펼쳐보기▼ 1286437 2021-09-02 14:49:37 분탕이는 누군지 몰라도 에디 에블린 릴리가 없을걸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2 14:50:23 분탕이 = 아인츠바이 별명 에디 = 에디 피셔, 파밍가능 SR캐릭 에블린 = 선별에서도 받고 경영학에서도 퍼주는 배포캐 릴리는 없으면 기타 디벞폿으로 대체 펼쳐보기▼ 1286437 2021-09-02 14:49:46 ㅈㅁ 컴 킴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2 14:45:56 뭘 알아야 구체적인 조언을 해주지 펼쳐보기▼ 1286437 2021-09-02 14:47:24 이거 덱 올리면 기만으로 차단 당할까봐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2 14:49:14 ㅋㅋ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2 14:49:48 귀여운 고민이네요 펼쳐보기▼ 1286437 2021-09-02 14:50:11 기만규정이 어디있는지를 모르겠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이 성능 ㅁㅌㅊ임? [7] 팔도 2021.09.02 158 1 밀리아 삭제하고 잭오 출시해주면 [7] 시그마꼴리더라 2021.09.02 155 1 각유나 마녀컨셉이니까 할로윈때 스킨 나올거 같음 [10] Rhidelz 2021.09.02 140 0 알렉스 씀?? [7] 앗발꿍 2021.09.02 114 0 밀리아 간접너프 방안 있지 [4] 샷건 2021.09.02 125 0 컨소에서 강퇴당했나봐... [63] 클러스트 2021.09.02 2201 53 건틀렛 어째 깡통이 없다 [2] 그림즈 2021.09.02 140 0 기억해라, 솔저 피해면역 관통이다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9.02 73 0 카사 쉬운겜이네 맨날 비틱해 [12] 포링모자 2021.09.02 1103 28 유나 스킨 뭐사줘야함? [19] 유나펀치 2021.09.02 180 0 밀리아는 환불할거면 10만원 줘 [1] Rhidelz 2021.09.02 111 0 한복가은 vs 흑가은 [11] 아뚝아뚝 2021.09.02 121 0 격전 리셋 하는 방법 좀 천공분열 2021.09.02 85 0 밀리아는 그냥 돌이킬 수가 없음 [4] ddalddal 2021.09.02 125 0 건틀렛 요새 나유빈도 나유빈 같지가 않다 [4] 시그마꼴리더라 2021.09.02 155 0 밀리아 개재밌네 진짜 ㅋㅋ 머때매안뎀 2021.09.02 90 0 해답은 관리자가 가지고있자너 [2] ㅇㅇ 2021.09.02 91 0 내가 누구? [5] 감자서버 2021.09.02 109 0 구인/구직 오늘 시작한 누비 컨소시엄 어디 가입함? [4] CF 2021.09.02 142 1 버거킹 [9] Rhidelz 2021.09.02 132 1 샤오린 스킨 뭐가 정배임? [14] ㅇㅇ 2021.09.02 179 0 아 시그마랑 섹스하고싶다 [7] TLCrow 2021.09.02 136 0 겜 재밌다.. [9] ㅇㅇ (121.180) 2021.09.02 137 1 건 덱이 자꾸 꼬임 [19] 1286437 2021.09.02 130 0 종신할 애 추천좀 [4] ㅇㅇ (58.239) 2021.09.02 73 0 호진이 따먹고싶다 이거갓겜이냐 2021.09.02 67 0 바쁘다 바빠 [6] 가으응 2021.09.02 142 0 아니 메로나에 이슬 개맛있는데?? [18] 불타는백두산 2021.09.02 161 0 메카닉중에 회피쓰는 애 있냐 [5] ㅇㅇ 2021.09.02 131 0 엥 강화이식 없어짐? [5] ㅇㅇ 2021.09.02 131 0 기숙사에서 애사심 차는건지 모르겟네 [4] 토마호크스테이크 2021.09.02 134 0 이년 괴롭히는거 잼내 [12] 유돌이가잘할게 2021.09.02 177 0 챕터5 다시 보니까 왜 킹이 맞말하는 거 같냐 [13] 시그마꼴리더라 2021.09.02 171 1 아니 이게 어떻게 가능함ㅋㅋㅋㅋㅋㅋㅋ [5] ㅅㄴㅇ 2021.09.02 193 2 100일돼지 ㄹ황 ㅋㅋㅋㅋㅋ [11] Irosis 2021.09.02 204 0 "-------상향, 늦네에." [9] 클러스트 2021.09.02 150 1 킹은 어째 격전 1티어같다 이거갓겜이냐 2021.09.02 77 0 유나양 할말이 있나? [14] 유나펀치 2021.09.02 150 0 오늘 목요일이었노;; [3] 학점대폭발 2021.09.02 107 0 ✋질문 장비 티어가 중요해 아니면 레어도가 중요해 [18] Uno 2021.09.02 170 0 루시드가 밀리아 카운터로 나올것 [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9.02 111 0 카사 젖 좀 아닌것같음 1286437 2021.09.02 90 0 컷씬뜨는거 뭔가 익숙한데 [1] 클러스트 2021.09.02 87 0 세리나vs약해인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왕소라 2021.09.02 91 0 유나 110 찍어줬음 [12] Rhidelz 2021.09.02 11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2 14: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