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스킬이름보고 비웃고, 리세 존나 귀찮았고, 머리벗겨진 중년 아저씨 뽑기 나오던것만 기억하는데,
이번 1.5주년에 찍먹 좀하다가 일단 리세계 사고 제대로 파고있는데
캐릭들 넘 내 취향임
아..껴 먹어야겠지?
옛날에 스킬이름보고 비웃고, 리세 존나 귀찮았고, 머리벗겨진 중년 아저씨 뽑기 나오던것만 기억하는데,
이번 1.5주년에 찍먹 좀하다가 일단 리세계 사고 제대로 파고있는데
캐릭들 넘 내 취향임
아..껴 먹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