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나 코핀뽑으려다 이제 급한함선은 다뽑은거같아서

그냥말앗음.. 뽑아도안쓸거같아


함선아예없을때는 함선패키지 개꿀이네싶엇는데 

이제 쫌 사기가그렇네, 나도고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