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직까지 1.5배 주화하고 각성 추천 패키지 팜? 고민하다가 오늘 기채 110뽑 리플킹에 쏟아부었는데 안 뜨는 거 보고 질러야겠다 결심했음. 지금 컴퓨터라서 확인을 못함.. 친절한 카붕이들아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