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양한솔, 제이크, 로이를 비롯해서 일부러 나중에 각성캐 팔아먹으려고 떡밥 뿌려놓는 거 같은데


향후 스토리에서 위기의 순간에 베로니카 각성하면 ㄹㅇ 이수연급 되는 거 아닌가


일반인이 몸을 기계로 대체한 것도 아닌데 A급 카운터 혼자 압도하는 사례가 어딨음 ㅋㅋ 


리벳이 로이 상대한 것도 기습공격빨이었는데 베로롱은 정면에서 카운터랑 치고박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