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한솔, 제이크, 로이를 비롯해서 일부러 나중에 각성캐 팔아먹으려고 떡밥 뿌려놓는 거 같은데
향후 스토리에서 위기의 순간에 베로니카 각성하면 ㄹㅇ 이수연급 되는 거 아닌가
일반인이 몸을 기계로 대체한 것도 아닌데 A급 카운터 혼자 압도하는 사례가 어딨음 ㅋㅋ
리벳이 로이 상대한 것도 기습공격빨이었는데 베로롱은 정면에서 카운터랑 치고박으니
양한솔, 제이크, 로이를 비롯해서 일부러 나중에 각성캐 팔아먹으려고 떡밥 뿌려놓는 거 같은데
향후 스토리에서 위기의 순간에 베로니카 각성하면 ㄹㅇ 이수연급 되는 거 아닌가
일반인이 몸을 기계로 대체한 것도 아닌데 A급 카운터 혼자 압도하는 사례가 어딨음 ㅋㅋ
리벳이 로이 상대한 것도 기습공격빨이었는데 베로롱은 정면에서 카운터랑 치고박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