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08년도 군번이라는데
대충 07년도 군대 검색해서 구글링해서 긁어온거임
지금이랑 현역 수준 차이나는건 맞는 말이긴 한데 시발ㅋㅋ

문제는 이때 갔다온 사람들이 보기에도 저 글 쓴 틀딱 봤을때 똑같이 느꼈을거임
아 씨발 군대 좆됐네 저게 군대냐?
결국 내가 보기에는 휴전국가에서 발생할 수밖에 없는 징병제의 한계로밖에 안 느껴짐
대체 언제까지 가면 안되는 애들 대충 잡아다가 시간낭비 몸낭비만 오지게 시키고 돌려보낼건지 시발ㅋㅋ


근데 08년도 군번이라는데
대충 07년도 군대 검색해서 구글링해서 긁어온거임
지금이랑 현역 수준 차이나는건 맞는 말이긴 한데 시발ㅋㅋ

문제는 이때 갔다온 사람들이 보기에도 저 글 쓴 틀딱 봤을때 똑같이 느꼈을거임
아 씨발 군대 좆됐네 저게 군대냐?
결국 내가 보기에는 휴전국가에서 발생할 수밖에 없는 징병제의 한계로밖에 안 느껴짐
대체 언제까지 가면 안되는 애들 대충 잡아다가 시간낭비 몸낭비만 오지게 시키고 돌려보낼건지 시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