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밀리아 하향되니까 또 쌩 난리를 쳐서 롤백된거라매


근데 이제와서 밀리아 콜라보캐가 씹사기라고 또 욕하면 어떡함? 너프할때 모른척 했어야지


어쨋든 밀리아 개썅련임 너프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