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듣기로 밀리아 잠수함 패치로 특수기 반토막 냈었다매 Zinma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3 작성일 2021-09-03 08:08:13 https://arca.live/b/counterside/33279204 근데 밀리아 하향되니까 또 쌩 난리를 쳐서 롤백된거라매근데 이제와서 밀리아 콜라보캐가 씹사기라고 또 욕하면 어떡함? 너프할때 모른척 했어야지어쨋든 밀리아 개썅련임 너프시급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starseeker 2021-09-03 08:08:48 백야교황 2021-09-03 08:08:54 촤드 2021-09-03 08:09:02 잠수함 묵인하면 겜 ㅈ되는거라 걍 환불해주면서 하향을 먹여야지 펼쳐보기▼ Zinma 2021-09-03 08:09:35 이히힝 2021-09-03 08:09:13 사실 원래 반토막인데 실수로 2배만든거일수도잇음 펼쳐보기▼ 민트초코 2021-09-03 08:09:21 아마 실수(?)로 밀리아 성능이 사기로 나온거를 잠수함패치로 돌렸는데 왜 잠수함했냐해서 다시 돌아온게 지금 상황 펼쳐보기▼ Paka 2021-09-03 08:09:21 페소라붕카린이 2021-09-03 08:09:36 ㅇㅇ 2021-09-03 08:09:38 아무리 그래도 내가 내돈주고 산건데 말은 하고 너프해야지 펼쳐보기▼ ㅐㄴ 2021-09-03 08:10:19 근데 pvp 있는 겜에서 잠수함 패치는 겜 망하는 길임 펼쳐보기▼ ngcn 2021-09-03 08:11:00 잠수함패치 용인하면 걍 나락가는거임.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09-03 08:11:35 그때 분위기도 가뜩이나 안좋아서 뭐 하나만 걸리기만 해봐라였는데 뜬금포로 '현상수정' 이지랄 하니까 괘씸해서 족치는 심리가 컸지 하필 밀리아가 공익카운터라 더 좆같았던거고 잠수함패치로 어물쩡 넘어갈게 아니라 차라리 대가리박고 정당하게 보상주고 고쳤으면 반발은 덜했을거 같긴함 그래도 욕은 많이 처먹었겠지만 펼쳐보기▼ 꼬레꼬레 2021-09-03 08:41:54 그때 그거 뭐 오류라하지않았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픽도 디지로 개지랄 났었는데 [3] Badfinger 2021.09.03 172 0 스포 베로니카 카운터 아닌 것도 각성 떡밥같음 2월유입 2021.09.03 156 0 스피라랑 비숍 중에 뭐 받는 게 좋을까? [9] 앓뜷삡 2021.09.03 130 0 내가 본 좆같은 짤 중에 [2] dwsss 2021.09.03 98 0 저거 군대 얘기 씹틀딱에다 맞는 말이긴 함 [4] 둔까쓰킹 2021.09.03 169 -1 약혐) 댕시 괴롭히는 짤 [4] 님얼굴비매너 2021.09.03 137 5 오르카 스킨 선택존 [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9.03 142 0 카붕이들이 만들어주는 순애 도시락 [1] 묘갤러 2021.09.03 78 0 타이탄 PVE 쓸 때 [2]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106 0 밀리아 너프하는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골무 2021.09.03 91 0 애사심 너무 불안하다 [2] fbi5555 2021.09.03 119 0 이거 아는 게이? [4] dwsss 2021.09.03 110 0 아니 이겜 PC 버전 클라가 따로 있엇네 [1] 노무현전대통령사 2021.09.03 114 0 밀리아 잠수함으로 너프한다음에 ㅣlㅣlㅣlㅣ 2021.09.03 63 0 스포 베로니카가 카운터였으면 무섭겠노 [1] Fractal 2021.09.03 190 0 다음 콜라보는 이미 정해진거나 다름없음 [4] 편강역일섬 2021.09.03 122 0 ✋질문 SSR함선 처음 뭐 만들어야함? [2] anhisvyw 2021.09.03 115 0 스킨배경 증발 버그 러브스토리 2021.09.03 70 0 콜라보 밀리아 하향보다 나머지 쩌리 4명 상향이 더 빠르겠다 [3] 진실의문 2021.09.03 95 -1 밀리아도 쓰알 선택권이나 쓰알 채용권에서 먹을 수 있게 해줘 [2] ㅐㄴ 2021.09.03 83 0 개노뜸? [2] ㅇㅇdb 2021.09.03 73 0 밀리아는 공격모션도 좆같애 샷건 2021.09.03 80 0 공익 턱주가리 존나큰 공익콘 개얄밉네 [12] ㅇㅇ (175.121) 2021.09.03 137 0 내가 듣기로 밀리아 잠수함 패치로 특수기 반토막 냈었다매 [13] Zinma 2021.09.03 163 1 개노 어디갔어 아보라 2021.09.03 70 0 너네 스비가 왜 개노 늦게내는지 아냐 [2] 골무 2021.09.03 103 0 각성없는 맨땅계인데 뉴비 쓰알 선택권 1.5선택권 뭐하지? [2] ㅇㅇ 2021.09.03 158 0 념글 기숙사 이거아님? [3] ㅇㅇ 2021.09.03 112 5 가챠 말고도 각성 얻는 방법 있어? [4] 하야카 2021.09.03 107 0 원래 미쿠랑 콜라보하면 망해야정상인데 [1] Badfinger 2021.09.03 112 0 개노부기 ㅎㅈ 2021.09.03 66 0 개노도 없고 라니 생방도 없고 소나기나기 2021.09.03 64 0 우효 사전등록쿼츠 달달하다제이! 역린 2021.09.03 72 0 ✋질문 1.5 선택권 승부존 [5] 펩시는좀그래 2021.09.03 140 0 도미닉게이 먹방 좀 치노 [2] 편강역일섬 2021.09.03 91 3 지금 밀리아 위상이 전성기급 야누스 이상인듯 [10] MBT 2021.09.03 166 0 개노 [2] 간결한닉네임 2021.09.03 92 8 오르카 근데 에디피셔 딸 아님? [1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9.03 230 0 노무현 전 대통령 사 [1] ㅎㅈ 2021.09.03 100 0 '각성 시즈' 주시윤 ㅐㄴ 2021.09.03 86 0 싯팔 드간다 [1] ㅣlㅣlㅣlㅣ 2021.09.03 68 0 개노 시간 일정한적이없네 [1] ㅇㅇ (175.121) 2021.09.03 66 0 어따쓰냐 [2] Badfinger 2021.09.03 86 -1 개노 [5] 반갑노 2021.09.03 121 0 건틀렛 건은 플레구간이 제일 재밌는듯ㅋㅋ [7] 샷건 2021.09.03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08: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