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붕이들은 핸드폰 보통 몇년 씀? 두트리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0 작성일 2021-09-03 13:03:22 https://arca.live/b/counterside/33297996 나 첫 폰은 3.5년 두번째는 2년차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소나기나기 2021-09-03 13:03:37 2년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9-03 13:03:52 보통 2년정도인데 노트4는 6년 씀 펼쳐보기▼ 왕소라 2021-09-03 13:04:28 폰겜따라서 올림 펼쳐보기▼ 주블 2021-09-03 13:04:49 보통 약정이 2년인데, 1년 더 쓰는 듯 펼쳐보기▼ 혠나 2021-09-03 13:07:17 1년반정도인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타올 레이싱으로 선정한 것도 좀 이해안됐음 엘빅이 2021.09.03 118 0 꼴잘알 카붕이의 아크릴스탠딩픽 [5] 토깡이 2021.09.03 141 1 개노는 담주인가? Myoer 2021.09.03 68 0 이게 제일 안팔렸을듯 [10] 님얼굴비매너 2021.09.03 221 0 명함돌리다 미친놈 봄;; [4] 돔황챠 2021.09.03 191 2 애사심 미션 ㅡㅡ [2] 글리스터 2021.09.03 118 0 애니플라자 사기치네 [5] 토깡이 2021.09.03 230 7 로비에 펭모네 세워두니까 겜 키기만 해도 웃기네 ㅋㅋㅋ [2] ㅇㅇ 2021.09.03 137 1 솔직히 메이즈 전대 장패드 팔면 살생각 잇음 [2] Badfinger 2021.09.03 243 2 협력전 덱 뭔가 애매하네 diqkf운터 2021.09.03 129 0 근데 굿즈 내면 사긴삼? [8] 왕소라 2021.09.03 168 0 출격기도 없는 각등인데 좀 세네 [8] 열상 2021.09.03 152 0 ✋질문 1.5주년 ssr 함선 선택권 질문 [5] Addict56 2021.09.03 182 1 깜빡 자고 왔는데 개노 아직까지 안뜬거 ㄹㅇ임? [1] 비염싫어 2021.09.03 105 0 결제내역 어플 새로 나온거 없지 ..? [4] Pocky 2021.09.03 178 0 치...지직...미..래에서 개...노....보고왔다 [4] gkdhkdhk 2021.09.03 117 0 시그마 쿠션 언제파냐 토깡이 2021.09.03 80 0 근데 애니플라자 소량으로 바꾼다는거 [5] 엘빅이 2021.09.03 209 0 그래도 애니플라자에서 카운터사이드가 맨 왼쪽이네 [2] 4nk 2021.09.03 150 1 창작 공익이랑 나래 10분컷 [1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3 186 10 남캐 스킨 ㄹㅇ 왜안나와 [1] 알만남 2021.09.03 258 -1 카붕이들은 핸드폰 보통 몇년 씀? [5] 두트리오 2021.09.03 100 0 웨 맨날보던 8서폿덱이랑 다르지 [2] Badfinger 2021.09.03 95 0 와 씨발 애사심 20씩 날라갔어 [7] 촤드 2021.09.03 151 0 오늘 회사애서 졸다가 혼났다.. [2] 아무튼아님 2021.09.03 128 0 개노 왜 안나옴 [4] Rhidelz 2021.09.03 116 0 스비는 빨리 각시윤 떡밥을 뿌려라 고다리나리리 2021.09.03 68 0 아니ㅏ 씨발 [5] 촤드 2021.09.03 124 3 부자되면 하고싶은거 [1] 토깡이 2021.09.03 76 0 방덱 또 만났네 열상 2021.09.03 78 0 다시는 술을 많이 안마신다 [8] 쿵쿵홍 2021.09.03 125 1 아니 님들 이번 격전 소드 아기카린 씀? [4] 왕소라 2021.09.03 105 0 애사심 왜 안참? 버그임? [4] 캐빨겜 2021.09.03 130 0 개노의 반대는? 오징어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3 86 0 카운터사이드 굿즈 공지 떳다 [31] 든든 2021.09.03 1553 44 모네 아임다 [3] 토깡이 2021.09.03 169 1 건틀렛 이지수가 리더인 애를 4판 연속 만나네 [11] 극한의가능충 2021.09.03 183 0 상연이 사실 주식 물렸대... [3] 도스분충우지챠 2021.09.03 116 1 상연이랑 금태 이미 불족먹고 자고있음 [2] 메론빵 2021.09.03 96 0 카사는 수집형알피지겜임? [4] 앗발꿍 2021.09.03 113 0 면도할 때 러브젤 좋다고 하길래 그 때 사봤음 [6] DButton 2021.09.03 217 1 이정도 했으면 상연이도 눈치껏 개노 가져와야함 [1] 주블 2021.09.03 87 1 4월에 현타와서 갈접했는데 게임 다시 하기 어떠하냐 [11] 유키나 2021.09.03 160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13: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