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출격기도 없는 각등인데 좀 세네 열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1 작성일 2021-09-03 13:06:27 https://arca.live/b/counterside/33298224 세라펠 잡아다가 사시미 썰길래 혹시 지나 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4nk 2021-09-03 13:06:47 skRtlepr whwrkxdmstoRLsp 펼쳐보기▼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13:07:15 낚시덱 좆같은새끼네 펼쳐보기▼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13:07:29 4각성을 들이붓네 개년이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9-03 13:08:58 *수정됨 저거 50레벨이 안되어서 초기 코스트 5니까 철수 죽으면 바로 함선 앞까지 오는 거 각등이로 족치고 유나로 마무리하는 시발같은 덱이네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1-09-03 13:12:02 전략전은 무조건 10이다...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9-03 13:12:31 ??? 함선 레벨따라 코스트 다른 거 아냐?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1-09-03 13:20:23 그건 pve...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9-03 13:21:39 지금까지 해골물 마시고 있었네 ㅅㅂ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흥~ [3] 카사하는병신 2021.09.03 389 0 카사 장패드 근데 일러 왜 다 저런거만 잇음? [5] Badfinger 2021.09.03 161 1 ✋질문 애사심 재배치 1명만 해도돼? [1] 카리용 2021.09.03 144 0 오늘 마지막 그림신청 받는다 [9]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3 118 0 여름 시즌 노린거래서 수영복 관련 굿즈일줄알랐는데 [4] 소나기나기 2021.09.03 139 0 메이즈전대나 민병대 이런거 있엇믐 샀다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03 84 0 ??? : ㅈㅅ 좆망겜이랑 콜라보는 좀.. [15] ㅇㅇ 2021.09.03 270 13 유나 성우 누군지 알려줌 [3] 종근당건강 2021.09.03 686 0 와 1년 전에도 이 소리하고 있었네 [3] 74 2021.09.03 145 2 (진지)트로피도 사옥에 배치 가능해야함 오징어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3 135 0 솔직히 타올 레이싱으로 선정한 것도 좀 이해안됐음 엘빅이 2021.09.03 118 0 꼴잘알 카붕이의 아크릴스탠딩픽 [5] 토깡이 2021.09.03 140 1 개노는 담주인가? Myoer 2021.09.03 68 0 이게 제일 안팔렸을듯 [10] 님얼굴비매너 2021.09.03 221 0 명함돌리다 미친놈 봄;; [4] 돔황챠 2021.09.03 191 2 애사심 미션 ㅡㅡ [2] 글리스터 2021.09.03 117 0 애니플라자 사기치네 [5] 토깡이 2021.09.03 230 7 로비에 펭모네 세워두니까 겜 키기만 해도 웃기네 ㅋㅋㅋ [2] ㅇㅇ 2021.09.03 137 1 솔직히 메이즈 전대 장패드 팔면 살생각 잇음 [2] Badfinger 2021.09.03 243 2 협력전 덱 뭔가 애매하네 diqkf운터 2021.09.03 129 0 근데 굿즈 내면 사긴삼? [8] 왕소라 2021.09.03 168 0 출격기도 없는 각등인데 좀 세네 [8] 열상 2021.09.03 151 0 ✋질문 1.5주년 ssr 함선 선택권 질문 [5] Addict56 2021.09.03 182 1 깜빡 자고 왔는데 개노 아직까지 안뜬거 ㄹㅇ임? [1] 비염싫어 2021.09.03 105 0 결제내역 어플 새로 나온거 없지 ..? [4] Pocky 2021.09.03 178 0 치...지직...미..래에서 개...노....보고왔다 [4] gkdhkdhk 2021.09.03 116 0 시그마 쿠션 언제파냐 토깡이 2021.09.03 80 0 근데 애니플라자 소량으로 바꾼다는거 [5] 엘빅이 2021.09.03 208 0 그래도 애니플라자에서 카운터사이드가 맨 왼쪽이네 [2] 4nk 2021.09.03 150 1 창작 공익이랑 나래 10분컷 [1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3 186 10 남캐 스킨 ㄹㅇ 왜안나와 [1] 알만남 2021.09.03 258 -1 카붕이들은 핸드폰 보통 몇년 씀? [5] 두트리오 2021.09.03 100 0 웨 맨날보던 8서폿덱이랑 다르지 [2] Badfinger 2021.09.03 95 0 와 씨발 애사심 20씩 날라갔어 [7] 촤드 2021.09.03 151 0 오늘 회사애서 졸다가 혼났다.. [2] 아무튼아님 2021.09.03 128 0 개노 왜 안나옴 [4] Rhidelz 2021.09.03 116 0 스비는 빨리 각시윤 떡밥을 뿌려라 고다리나리리 2021.09.03 67 0 아니ㅏ 씨발 [5] 촤드 2021.09.03 124 3 부자되면 하고싶은거 [1] 토깡이 2021.09.03 75 0 방덱 또 만났네 열상 2021.09.03 78 0 다시는 술을 많이 안마신다 [8] 쿵쿵홍 2021.09.03 125 1 아니 님들 이번 격전 소드 아기카린 씀? [4] 왕소라 2021.09.03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13: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