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컨소 탈퇴할까 beale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2 작성일 2021-09-03 13:33:48 https://arca.live/b/counterside/33300087 먼가 유령회사같은데 딴데가야되나 고민중... 근데 활발한데 가도 딱히 메리트가있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1-09-03 13:35:33 협력전 보상 차이 많이 큼 펼쳐보기▼ beale 2021-09-03 13:36:19 협력전보니까 참여횟수는 개인누적이던데 자세히 설명좀해줄수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13:41:19 점수 보상 다 타먹으면 상관없는데 그거 아니면 셋튜바 다 버리는건데 아깝지 펼쳐보기▼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3 13:35:38 활발한데 가면 컨소챗에 이모티콘도 올라온다고? 펼쳐보기▼ beale 2021-09-03 13:35:56 그건좀 꼴리네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9-03 13:35:43 협력전보상만 다 타먹을수있으면 별차이 없긴함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9-03 13:38:04 협력전 보상 7단계까지 잡는거면 그게 그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글젠이 죽은거야 아니면 [2] 기린그린 2021.09.03 139 0 그래도 요즘 간지캐도 출시해서 좋네 [1] x 2021.09.03 126 0 펭귄 모네 귀여움 홍콩도마뱀 2021.09.03 261 0 씨발 장난? [5] 오징어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3 134 3 이민서 몸매 은근히 음란하네 [4] 조어조아 2021.09.03 143 0 이계사무소에서 주운짤 모음 [10] 님얼굴비매너 2021.09.03 214 2 아빠가 토마호크 주문했네 [19] 불타는백두산 2021.09.03 228 0 유닛합성인가 잠재력돌파인가 [6] 누렁말랑카우 2021.09.03 157 0 아무일도 없었습니다. [2] 홍콩도마뱀 2021.09.03 98 2 시그마따먹기 vs 시그마되서따먹히기 [4] 아이리님찬스 2021.09.03 152 -2 SSR함선 올컴플햇다 [3] 고망호 2021.09.03 103 2 ✋질문 시즌장비도 구매해되나여? [13] Ghjugffdryuujhgf 2021.09.03 211 0 카사개노떳나요?? [1] 마음여린 2021.09.03 122 0 시그마 바코드 찍으면 뭐라나옴? [2] ㅇㅇ 2021.09.03 120 0 메카닉은 로망이지 곤만두 2021.09.03 69 0 내가 미래를 보고 왔는데 다음주 업발리스타 나옴 [1] 열상 2021.09.03 80 0 킹이 pve도 공익보다 잘버티지않음? [3] 오징어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3 144 0 "딸깍딸깍딸깍" [6] 금은동태 2021.09.03 296 5 글이 하나씩 사라지네 [1] 소나기나기 2021.09.03 114 0 딸깍좀 야하네 아이리님찬스 2021.09.03 85 0 다크소울 존나 재밌게 했었는데 [1] 쓰르라미_ 2021.09.03 99 0 ✋질문 전당템들 버릴템구분방법이 뭐야? [11] 펭귄국밥 2021.09.03 195 0 중국 검열 돈내놔에서 안멈추네 [7] 베버 2021.09.03 196 0 컨소 탈퇴할까 [7] beale 2021.09.03 173 1 건틀렛 알비온 유나 좋네 촤드 2021.09.03 123 0 카사 브금 듣는데 얘네들 음악은 왜 이리 잘 만드냐 [2] 아보라 2021.09.03 120 0 레이드는 무조건 참여해서 참가보상이라도 타먹는게 맞아? [10] jjjj 2021.09.03 154 0 뭐지 기분 탓인가 [6] 어스름 2021.09.03 122 0 아 지랄노 [9] 알만남 2021.09.03 131 0 포니테일 트윈테일 힐데 보고싶네 [1] 시니즈 2021.09.03 88 0 카바의 댓가 [3] Reconquista 2021.09.03 120 0 ✋질문 단테 장비 내비두는게 좋곘지? 펭귄국밥 2021.09.03 100 0 창작 대충 꼴리는대로 그린 스피라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9.03 176 10 각시윤 기사단 간 eu [4] ㅇㅇ 2021.09.03 144 0 카사 꽤 오래한 뉴비인데 [9] 누렁말랑카우 2021.09.03 206 1 블루브릿지 밴 당해서 글레입니르 아머타입 쓰는거임??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95 0 평점 3.4 [7] 토깡이 2021.09.03 144 -1 건틀렛 '각성 솔저' [1] 열상 2021.09.03 95 0 불족발을 먹었는데 왜 념글을 못가니.. [23] 초특가가챠다 2021.09.03 940 25 스킨 2개만 더 사려는데.. [2]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3 620 0 건틀렛 힐데 ㅈㄴ셈ㄹㅇ.. [12] 참피대장 2021.09.03 221 2 "딸깍" [14] 샤라링 2021.09.03 1153 -1 귀여운 옷이 뭘까 [13]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3 141 1 이거 장패드로 나오면 품절 확정인데 [9] 엘빅이 2021.09.03 199 2 건틀렛 왕의 힘을 사용한다면.. 녹아버린춰엌헐릿 2021.09.03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13: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