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시즌장비도 구매해되나여? Ghjugffdryuujhgf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1 작성일 2021-09-03 13:42:23 https://arca.live/b/counterside/33300636 커리지셋 29일 남았던데 이 친구들도 구매해야되나여?뉴비여서 잘 모르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솔라스 2021-09-03 13:42:47 해야지 펼쳐보기▼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13:42:53 지금 사려면 좀 늦었긴한데 일단 카운터 장비는 다 사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9-03 13:42:55 주블 2021-09-03 13:43:03 상시장비랑 월간상점 다 털었으면 시즌장비도 사야지 어차피 기간 지나도 살 수 있어서 천천히 사도 됨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09-03 13:43:34 아직 상시장비도 다 못털어서 펼쳐보기▼ 주블 2021-09-03 13:44:05 그럼 상시부터 다 사자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09-03 13:44:27 감사합니당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3 13:52:06 상시장비는 말그대로 상시인데 시즌장비부터사는게이득아님? 물론 허메골이 더좋긴하지만 포인트적으로보면 시즌장비사두는게이득아닌가 펼쳐보기▼ 주블 2021-09-03 13:56:05 그렇긴 한데 범용성에서 메이즈가 압도하기도 하고, 커리지는 사실상 건 전용이라서 뉴비들이 쓰기에도 애매하고 포인트 그거 나중가면 쌓이는 거라서 급하게 살 필요는 없다고 봄 펼쳐보기▼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13:43:23 솔져 추가데미지 카운터 추가데미지 이런거 붙어있어서 무조건 다 사래 펼쳐보기▼ 제이크 2021-09-03 13:43:27 ㅇㅇ 근데 그거 시즌 지나도 살 수 있지 않나? 이제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09-03 13:55:57 엥 시즌 지나도 살 수 잇음 천천히 해도 되겠네요 감사합니당 펼쳐보기▼ 촤드 2021-09-03 13:43:50 커리지셋 지금 50% 할인 아닌가? 지금 사놓는게 나을텐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님들아 살려주셈..... [4] 허으흠어올 2021.09.03 186 6 (권한 없음) 념글 애사심 퀘스트 이제 봤네 ㅋㅋ [3] 붉은돼지 2021.09.03 157 0 "덜컥" [14] 금은동태 2021.09.03 1349 39 ✋질문 솔져에게 메공속이란?? [8] 홀터넥 2021.09.03 194 0 김철수 라투디 성우지원 기원 조어조아 2021.09.03 85 0 공부 잘하는 카붕이들 와보삼 [15] LastChance 2021.09.03 192 0 신나는 저녁건 첫판 [4] 힐데져아 2021.09.03 98 0 창작 동물잠옷 입은 귀여운 여신님 그려옴 [18]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3 933 35 본인 씹게이면 개추 [6]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164 6 ✋질문 명함으로살것중에 가장부족한게멀까 [7] 펭귄국밥 2021.09.03 153 0 이건아니잖아시발 [4] SS급경장딜포이 2021.09.03 158 3 글젠이 죽은거야 아니면 [2] 기린그린 2021.09.03 139 0 그래도 요즘 간지캐도 출시해서 좋네 [1] x 2021.09.03 127 0 펭귄 모네 귀여움 홍콩도마뱀 2021.09.03 261 0 씨발 장난? [5] 오징어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3 134 3 이민서 몸매 은근히 음란하네 [4] 조어조아 2021.09.03 143 0 이계사무소에서 주운짤 모음 [10] 님얼굴비매너 2021.09.03 214 2 아빠가 토마호크 주문했네 [19] 불타는백두산 2021.09.03 228 0 유닛합성인가 잠재력돌파인가 [6] 누렁말랑카우 2021.09.03 157 0 아무일도 없었습니다. [2] 홍콩도마뱀 2021.09.03 98 2 시그마따먹기 vs 시그마되서따먹히기 [4] 아이리님찬스 2021.09.03 153 -2 SSR함선 올컴플햇다 [3] 고망호 2021.09.03 103 2 ✋질문 시즌장비도 구매해되나여? [13] Ghjugffdryuujhgf 2021.09.03 211 0 카사개노떳나요?? [1] 마음여린 2021.09.03 122 0 시그마 바코드 찍으면 뭐라나옴? [2] ㅇㅇ 2021.09.03 120 0 메카닉은 로망이지 곤만두 2021.09.03 69 0 내가 미래를 보고 왔는데 다음주 업발리스타 나옴 [1] 열상 2021.09.03 80 0 킹이 pve도 공익보다 잘버티지않음? [3] 오징어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3 144 0 "딸깍딸깍딸깍" [6] 금은동태 2021.09.03 297 5 글이 하나씩 사라지네 [1] 소나기나기 2021.09.03 115 0 딸깍좀 야하네 아이리님찬스 2021.09.03 86 0 다크소울 존나 재밌게 했었는데 [1] 쓰르라미_ 2021.09.03 99 0 ✋질문 전당템들 버릴템구분방법이 뭐야? [11] 펭귄국밥 2021.09.03 196 0 중국 검열 돈내놔에서 안멈추네 [7] 베버 2021.09.03 196 0 컨소 탈퇴할까 [7] beale 2021.09.03 173 1 건틀렛 알비온 유나 좋네 촤드 2021.09.03 124 0 카사 브금 듣는데 얘네들 음악은 왜 이리 잘 만드냐 [2] 아보라 2021.09.03 121 0 레이드는 무조건 참여해서 참가보상이라도 타먹는게 맞아? [10] jjjj 2021.09.03 154 0 뭐지 기분 탓인가 [6] 어스름 2021.09.03 122 0 아 지랄노 [9] 알만남 2021.09.03 131 0 포니테일 트윈테일 힐데 보고싶네 [1] 시니즈 2021.09.03 89 0 카바의 댓가 [3] Reconquista 2021.09.03 120 0 ✋질문 단테 장비 내비두는게 좋곘지? 펭귄국밥 2021.09.03 100 0 창작 대충 꼴리는대로 그린 스피라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9.03 176 1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13: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