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솔직히 부옵 풀스충 땡겨서
스충 72퍼 볼라고 쓰는거 같은데
공속셋 그것도 솔져꺼면 줄 케릭이 너무 한정적이지않음?
밀리아 빼고 샹년이..
메공속이어도 부옵에 스충 말고 딱히 붙일만한 옵도 없고
님들 생각은 어때?
솔져딜러면 차라리 전당 불불셋이나 불첸 같은거 쓰는게
낫지 않나

메이즈 솔직히 부옵 풀스충 땡겨서
스충 72퍼 볼라고 쓰는거 같은데
공속셋 그것도 솔져꺼면 줄 케릭이 너무 한정적이지않음?
밀리아 빼고 샹년이..
메공속이어도 부옵에 스충 말고 딱히 붙일만한 옵도 없고
님들 생각은 어때?
솔져딜러면 차라리 전당 불불셋이나 불첸 같은거 쓰는게
낫지 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