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솔직히 부옵 풀스충 땡겨서

스충 72퍼 볼라고 쓰는거 같은데

공속셋 그것도 솔져꺼면 줄 케릭이 너무 한정적이지않음?

밀리아 빼고 샹년이..

메공속이어도 부옵에 스충 말고 딱히 붙일만한 옵도 없고

님들 생각은 어때?

솔져딜러면 차라리 전당 불불셋이나 불첸 같은거 쓰는게

낫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