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에 각성캐 스킬/궁 반격 들어가있는것까지는 그렇다 쳐도 디버프/버프까지 전부 역류시키는건 좀 아니지 않냐?


씨발 스킬은 우리 흑홍어가 썼는데 왜 힐역류는 우리 팀 전원이 당해야하노 개새끼야


심지어 스킬만 좆같으면 몰라 뭐? 패시브로 상대 패시브 봉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덕분에 우리 홍어 체력 떨어졌는데 제자리에서 점프 두번하고 뒤지더라 스비 걍 장사접어라 ㅗㅗㅗㅗㅗㅗㅗ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