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00점인가 낮은 상대가 걸렷는데


내가 플딱이다보니 500 정도 로우큐면 진짜 쌩뉴비거든


시작하자마자 오르카 눈물 흘리는 건모 쓰길래


빨리 끝내주려고 스커러쉬 꼽았는데


이걸 혼신의 힘을 다해 막고는 퀸을 내더라고


그래서 내가 대충하면 먼가 농락 같은 느낌이라


걍 바로 에이미 내고 땡겨서 죽임


그랬더니 몇 번 울다가 백기 한번 흔들고


가만히 죽음을 기다리더라


먼가 마음 아팟음 다음부터는 그냥 져주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