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엄청난 발견함 토마호크스테이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8 작성일 2021-09-03 14:37:48 https://arca.live/b/counterside/33304677 컨소에서 복지포인트로 2단계 버프키면 이벤트뺑이 이터소모 줄일수 있다는걸 깨달음근데 버프가 2시간이라 2시간동안 뺑이 돌릴만큼 이터 모아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라킁 2021-09-03 14:38:31 판타지카 2021-09-03 14:38:39 우편함 패스보상 이터 업적이터 존버하다가 버프 켜지면 쓰는거지 펼쳐보기▼ 카린웡 2021-09-03 14:39:09 그거 완장만 키는거 아니냐ㅋㅋㅋ 펼쳐보기▼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14:39:32 연합버프 개인이 못 쓰지 않음? 펼쳐보기▼ 토마호크스테이크 2021-09-03 14:40:22 개인용 버프 따로있지않아? 펼쳐보기▼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14:40:45 이터니움 할인은 개인용 아님 ㅇㅇ ㅜㅠ 펼쳐보기▼ Nyx 2021-09-03 14:41:00 보통 컨소마다 컨소장 내지는 부컨소장이 컨소버프를 킬수있음 펼쳐보기▼ Nyx 2021-09-03 14:41:46 그거 켰을때 개인버프 중첩하고 써라 그리고 주말에 이터감소 버프 그냥 있으면 이것도 컨소버프랑 중첩되서 효율 좆됨 펼쳐보기▼ ㅐㄴ 2021-09-03 14:42:00 컨소장한테 이터감소 버프 키고 싶다고 해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뭐노 [2] 계피푸딩 2021.09.03 96 0 솔직히 pc방 그리 좋은추억은 없음 [6] 금지어다 2021.09.03 145 0 개노 12분전 ㅋㅋ [6] 김리본 2021.09.03 121 0 본인 코로나 초기에 밤하늘 보고 울었던 적 있음 [21] 워렉 2021.09.03 1366 49 리코리스한테 젖달라고하면 어캐됨? [3] 김리본 2021.09.03 133 0 함선 재료 잘못 고른거 다시 생각해도 빡침 나는빡빡이다 2021.09.03 99 0 결국 개노안떴네 [4] flaw 2021.09.03 143 0 젖 [2] 로유미 2021.09.03 123 1 4-3 이공략 힐데 공익으로 대체 될까? [6] 젤다 2021.09.03 195 0 아 지렁이 치고 싶다ㅏㅏㅏㅏㅏ [1] 크리스피크림 2021.09.03 127 0 블소2 딴거보다 블소1랑 아트가 너무 다르더라 [3] 꿀때지 2021.09.03 157 0 스포 서윤스토리질문 [8] 펭귄국밥 2021.09.03 221 0 개인용 버프는 이터감소가 없네... [6] 토마호크스테이크 2021.09.03 129 0 카사가 배를 진짜 꼴리게 잘그리는거같음 [5] 렘딘 2021.09.03 203 1 카일웡이 카린웡이랑 섹스하면 자위임? [3] 알파버지니스 2021.09.03 123 0 이거 뭐임? [3] 두트리오 2021.09.03 173 0 애사심 어케 올려?? [18] 늅 2021.09.03 170 0 흰머리 캐릭은 무조건 흥행 확정이냐 [19]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226 0 솔직히 말하자면 nc가 아예 망하는건 원하지 않어... [6] 금지어다 2021.09.03 188 -5 침식체 자러갈께 토깡이 2021.09.03 96 1 카스 진짜 졸라 맛업다 [18] 불타는백두산 2021.09.03 160 0 스포 관리국 공인된 S급 카운터? [15] 각성김철수 2021.09.03 355 0 챌 4-3 리타각유빈실비아 공략글 어디갓서!! [6] 젤다 2021.09.03 133 0 뉴비 엄청난 발견함 [9] 토마호크스테이크 2021.09.03 158 0 와 내가 왜 가은이랑 종신계약을 아직도 안하고있었던거지? [4] ㅇㅇ (119.170) 2021.09.03 103 0 카린양!!! 내 오늘 그대의 보지를 사겠소!! [5] 알파버지니스 2021.09.03 173 6 스포 호라이즌 입장에선 밑바닥 이벤트가 상당히 빡칠듯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3 212 0 오늘 나이트런 재밌었다 [14] 베버 2021.09.03 163 2 셋옵 뭐 고를까 [1] 으으윽 2021.09.03 80 0 스포 서윤 스토리 질문 [5] 펭귄국밥 2021.09.03 151 0 옌 융합할까 수십번은 고민한듯 [4] 토깡이 2021.09.03 131 0 고딩 친구 중에 중갤하던 애가 제일 웃겼는데 [2] 워렉 2021.09.03 201 0 창작 멍때리는 호라이즌 [11] SKun 2021.09.03 1163 37 미드소마라고 아십니까...? [9] 전어 2021.09.03 365 3 솔직히 흑화 얀데레는 꼴림공식이지 ㅇㅇ [1] 오직제리만 2021.09.03 287 0 나만 외전 매일매일 도는건가 [21] ㅇㅇ 2021.09.03 168 0 아니 근데 웃긴게 [1] 판타지카 2021.09.03 144 0 비숍킹 이거 씨발 존나불쾌한덱이네 [3] 고망호 2021.09.03 200 1 카붕이들아 부탁이 하나있다 [5] 진믿 2021.09.03 133 8 님들아 MMM작가 [5] ㅇㅇ (202.186) 2021.09.03 288 0 너네 건할때 너무 로우큐 잡히면 그냥 져줌? [21] 암왕제군 2021.09.03 220 1 흰코털 나면 틀이냐??? [8] 수잉이 2021.09.03 173 1 ✋질문 (사진추가)구매횟수를 초과하였습니다 메시지 뭐임? [7] 짤녀가보고싶다 2021.09.03 230 0 다크레빗샀다 [2] 오직제리만 2021.09.03 98 0 씨발 다크가은도사고싶고지아도사고싶고웨딩딸도사고싶고 [7] 오직제리만 2021.09.03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1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