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김형태 풍의 그 과장된 벅지와 반질되는 물광택 이런게 좋앗고

실제로 블소1 초창기땐 그거에 만족햇엇는데

블소2는 그런게 전혀없더라

김형태가 데차로 일뽕이니뭐니 욕 많이 먹긴햇지만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실력자기도 하고

특히 블소당시에 의상디자인도 잘하기로 소문낫을정도


또 김형태가 쩌는게 일러만 잘그리는게 아니라

모델링도 자기가 직접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잇기땨문에 그쪽으로도 영향력 행사를 많이 햇다고함


실제로 블소1 당시 김형태 나가고 나서 한동안 계속 신규 의상디자인 좆박음
기존의상 짜집기한거, 색놀이한거로 돌려막기하면서 겨우겨우 버팀


암튼 블소1은 해무진, 미궁까지 햇어서 나름 좋은 추억으로 갖고잇는데

아쉬운 부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