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악몽 200 원콤낼수가있음? 혹시 덱어캐짜야함? 펭귄국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47 작성일 2021-09-03 14:51:43 https://arca.live/b/counterside/33305598 여태 뉴비일때세팅해둔대로해도 잘꺠더니 악몽은 못깨네 원콤가능한사람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꿀때지 2021-09-03 14:52:07 악몽은 방어력이 높아서 방깍캐 기용이 필요해요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03 14:52:16 내가 아마 최저스펙일건데 에이미 잇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1-09-03 14:52:16 쉽게 설명하면 펼쳐보기▼ 꿀때지 2021-09-03 14:53:24 크게 코싸개 (린시엔 시그마) 힐러 (양하림 에리어스 에블린 등) 방깍 (대시 론리 치아가 등등) 딜러 (샤오린 각서윤 김소빈 구관총 밀리아 등) 버프셔틀 (에디 신지아 힐데 등등) 내면돼요 펼쳐보기▼ 꿀때지 2021-09-03 14:54:12 존메 모네 (스봉)은 코싸개와 힐러 사이에 탱커 하나 (구관방 정도) 랑 같이 내보내고 그다음 힐러 순으로 쭉 내면 협력전도 해당되는 덱 완성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09-03 14:52:27 존메모네로 스봉때리고 방깍요원 잘배치하면 원펀가능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14:52:46 https://arca.live/b/counterside/31569259?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EC%95%85%EB%AA%BD&p=1 이거 보고 해보셈 펼쳐보기▼ 두트리오 2021-09-03 14:52:58 템 캐릭 융합이 되야지 덱 올려서 조언 구해봐 펼쳐보기▼ 역시난 2021-09-03 14:52:59 그냥 지갑-서폿-방깎 딜러-딜러 순으로 내면 끝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3 14:53:21 미니내서 디버프 걸고 린시 세라펠 3힐 다다닥 나간다음 시그마 박고 서윤, 버프들 쭉 쌓다가 마지막 1분에 메인딜러 주주죽 내고 마지막 서윤 + 오퍼로 마무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공장 공장장은 탄공장장 [2] 가슴도없고인성도개판인스타 2021.09.03 127 1 ㅋㅋ 메카닉 나왓다 이볼브원드가자 [3] 고망호 2021.09.03 109 0 스포 오늘 그냥 개발자 노트 없음? 홍콩도마뱀 2021.09.03 130 0 잭오보니까 길티하고시픔 [1] 카사하는병신 2021.09.03 225 0 근데 젊유빈 머리에 머리띠는 누가준거임? 보노본호 2021.09.03 82 0 12시를 기점으로 페도 천안문 공지랑 모네상스 공지 내렸습니다 [2] DButton 2021.09.03 108 0 펭모네 아쉬운점 하나 독호메 2021.09.03 72 0 ✋질문 악몽 깰때 템세팅해주고그럼? [4] 펭귄국밥 2021.09.03 88 0 기순이..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3 73 0 오늘 [4] 나란남자넌알까 2021.09.03 96 0 카케 여태 다스킵헀는데 [1] 펭귄국밥 2021.09.03 87 0 좀 있다가 상점에서 채용권 비틱 할 예정이다 ㅋㅋㅋㅋ [2] 마오쩌둥 2021.09.03 92 0 겜 하는데 시간 너무 오래걸리면 못하겠음 [3] 나는빡빡이다 2021.09.03 73 0 유리도 개운콥터같은 거 하고싶은데 [2] 판타지카 2021.09.03 93 0 갑자기 양념감자 먹고싶다 [7] 비염싫어 2021.09.03 100 0 sea섭 팬아트랑 만화 [8] DButton 2021.09.03 1473 30 이 로비 브금이랑 펭모네 잘 어울리네ㅋㅋㅋㅋ [3] 묘갤러 2021.09.03 142 4 개노 5분전 ㅋㅋㅋㅋㅋ [5] 비염싫어 2021.09.03 124 1 악몽 최대렙까지 가능한덱 챈접음 2021.09.03 110 0 창작 대충 완성해온 리타 [9] ㅇㅇ 2021.09.03 726 35 요청하신 악몽원펀덱 [9] 고망호 2021.09.03 223 1 이번세계 구관리국은 6종을 잡아본적이 있을까 [9] 베버 2021.09.03 151 0 7종 찍을 동안 챕터6 안 민 카붕이있음? [3] 나는빡빡이다 2021.09.03 90 0 ✋질문 악몽 200 원콤낼수가있음? 혹시 덱어캐짜야함? [10] 펭귄국밥 2021.09.03 147 0 스피라 뽑았다 와랄랄루 2021.09.03 103 0 본인 블소 추억 123 [1] 꿀때지 2021.09.03 87 0 9월 개노 진짜 없어?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3 62 0 이곳을 피로 물들여주마 고망호 2021.09.03 98 0 호에엥 맥주 한캔으로 취해버린 거시에용 [6] 불타는백두산 2021.09.03 97 0 n/r등급 갈갈이 [1] ddas 2021.09.03 131 0 꼴자감 [1] 쿵쿵홍 2021.09.03 90 0 하늘에서 별을 따다~ 하늘에서 달을 따다~ 묘갤러 2021.09.03 85 0 ???:이런 게 s급 카운터라고요? [4] 으으윽 2021.09.03 216 3 이거 뭐노 [2] 계피푸딩 2021.09.03 96 0 솔직히 pc방 그리 좋은추억은 없음 [6] 금지어다 2021.09.03 145 0 개노 12분전 ㅋㅋ [6] 김리본 2021.09.03 122 0 본인 코로나 초기에 밤하늘 보고 울었던 적 있음 [21] 워렉 2021.09.03 1366 49 리코리스한테 젖달라고하면 어캐됨? [3] 김리본 2021.09.03 133 0 함선 재료 잘못 고른거 다시 생각해도 빡침 나는빡빡이다 2021.09.03 99 0 결국 개노안떴네 [4] flaw 2021.09.03 143 0 젖 [2] 로유미 2021.09.03 123 1 4-3 이공략 힐데 공익으로 대체 될까? [6] 젤다 2021.09.03 195 0 아 지렁이 치고 싶다ㅏㅏㅏㅏㅏ [1] 크리스피크림 2021.09.03 127 0 블소2 딴거보다 블소1랑 아트가 너무 다르더라 [3] 꿀때지 2021.09.03 158 0 스포 서윤스토리질문 [8] 펭귄국밥 2021.09.03 2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15:01 +1 +2 +3 +4